DeNA 서울(대표 이일수)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리조이(대표 차승희)가 개발한 캐주얼 매장 운영 게임 ‘국대떡볶이 for Kakao’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29일 출시하고 국대떡볶이(대표 김상현)와 협업으로 출시 기념 떡볶이 교환권 2만 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타임매니지먼트 게임의 직접적인 조작의 재미와 퍼즐 요소를 접목시킨 게임으로 간단하면서도 직관적인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손님캐릭터들의 특성과 각 손님간의 관계도를 이용한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여러 명의 매력적인 알바 캐릭터와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DeNA 서울은 ‘국대떡볶이 for Kakao’ 출시 기념으로 출시 후 7일 동안 33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들 중 2만명을 추첨하여 실제 국대떡볶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떡볶이 교환 디지털 쿠폰을 당첨자의 게임 내 수신함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웹툰 작가 이다혜가 제작한 ‘딩스뚱스’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국대떡볶이 for Kakao’를 내려받은 신규 이용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한편 ‘국대떡볶이 for Kakao’의 개발을 담당한 누리조이의 차승희 대표는 "DeNA, 누리조이, 국대떡볶이 3사간의 협업을 통하여 ‘국대떡볶이 for Kakao’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국민 간식 떡볶이를 소재로 하여 퍼즐요소가 가미된 캐주얼 게임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