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RPG ‘무극’이 신규 서버 ‘양전’을 오픈하고, 2014년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서버명인 ‘양전’은 옥천산 금하동 옥천진인의 제자로 청원묘도진군이라는 도호를 얻은 천재 도사의 이름이다. 72종류의 변신술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고 알려진 인물이며, 변신술을 이용한 전투 만이 아니라 군사로서의 재능도 발휘하는 문무를 겸비한 캐릭터다.

‘양전’ 서버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100만원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게임캐시 등 푸짐한 상품이 선물로 제공디며, 하반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또한 예정되어 있다.

결투장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PVP에 변화가 주어지고, 새로운 RVP 콘텐츠 ‘마계의탑’과 ‘콜로세움’이 추가되어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계획이다. 또한, 낚시 콘텐츠도 추가되어 전투 속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신규 서버를 증설할 수 있다는 것은 큰 행운이 아닐 수 없다. 변함 없이 무극을 사랑해주신 게이머들을 위해 하반기에도 더욱 열광할 수 있는 환경과 최강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인 만큼 철저한 준비와 테스트를 거쳐 완전한 형태를 갖추어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극’의 신서버 오픈과 이벤트 및 하반기 업데이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