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이하 SCEK)는 PS4 및 PS3 전용 타이틀 '리틀빅플래닛3(LittleBigPlanet3)' 한국어판을 2014년 11월 18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리틀빅플래닛3'는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툴 및 전 세계 유저들과의 창조물 공유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의 상상력을 실현시켜 주는 액션 게임이다.

'리틀빅플래닛3'에서는 토글, 오드삭 그리고 스웁이라는 새로운 플레이 캐릭터가 등장하여 리빅보이와 함께 번컴 행성을 탐험하게 된다. 새로운 캐릭터는 각각 고유의 능력을 가지며 유저는 이 중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 '리틀빅플래닛3'을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듀얼 쇼크4 무선 컨트롤러를 동봉한 번들 팩 또한 타이틀과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타이틀 조기 예약 구매자에게는 특전 또한 마련된다.

SC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S4 및 PS3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리틀빅플래닛3'의 스탠다드 에디션은 59,800원, 듀얼 쇼크4 무선 컨트롤러 번들 팩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99,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예약판매 일정은 10월 30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