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수량한정으로 『리틀 빅 플래닛 BLOSSOM PINK SPECIAL PACK』을 한국에서 2009년 11월 20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본 세트는 PSP® (PSP-3005)의 신 색상인 「BLOSSOM PINK」와 PSP®전용 게임『리틀 빅 플래닛』, 그리고 「리틀 빅 플래닛 오리지널 PSP®용 스킨 케이스」로 구성되어, 희망소비자가격 268,000원에 발매된다. 이번에 「BLOSSOM PINK」가 발매됨에 따라 PSP-3005 시리즈의 색상은 총 9 종류로 보다 풍부해져, 모든 유저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에 맞는 자신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모든 한국 유저들이 PSP® 게임을 보다 잘 즐길 수 있도록 동봉세트와 같은 11월 20일에 『리틀 빅 플래닛』 단품도 발매할 예정이다. 본 작품은 『리틀 빅 플래닛』 최초의 PSP®용 타이틀로 Ad Hoc을 이용한 통신대전에도 대응하기 때문에 유저 간의 대전도 가능하다.


SCEK는 앞으로도 매력 넘치는 타이틀의 라인업을 확충함으로써 보다 많은 유저들이 PSP®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SP® 하드웨어의 보급과 확대를 강력히 추진할 것이다.
또한 PSP®용『리틀 빅 플래닛』과 「리틀 빅 플래닛 BLOSSOM PINK SPECIAL PACK」의 발매를 기념하여 각각 예약판매를 실시, 프리미엄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