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강남 넥슨아레나에서 열린 WECG 도타2 한국대표 선발전 승자전에서 2:0으로 승리하며 가장 먼저 한국대표 자격을 따냈다.

MVP 피닉스는 3인 푸쉬를 하는 과정에서 상대의 얼굴없는 전사를 잡아내며 선취점을 가져갔다. 그 후 'MP' 표노아의 군단 사령관을 잡기 위해 갱킹을 시도했으나 오히려 역공을 당해 손해를 보면서 선취점으로 가져간 이득이 무위로 돌아갔다.

킬은 포커페이스가 앞서나 글로벌 골드와 경험치는 MVP 피닉스가 앞서는 팽팽한 상황이 이어졌다. MVP 피닉스는 탑 포탑을 밀면서 상대 영웅 둘을 잡아내는 성과를 올렸으나 포커페이스도 군단 사령관을 통해 틈틈이 상대 영웅을 끊으며 공격력 보너스를 꾸준히 쌓았다.

MVP 피닉스는 '큐오' 김선엽의 모플링이 엄청난 성장을 이룬 것을 바탕으로 상대의 포탑을 빠르게 철거했다. 조급해진 포커페이스는 무리한 전투를 열다가 오히려 큰 손해를 입으며 점점 불리한 상황을 맞이하게 됐다. 소규모 교전에서도 연이어 손해만 본 포커페이스는 성장한 모플링을 잡을 방법이 딱히 없었다.

MVP 피닉스는 모든 영웅이 골고루 성장하며 우위를 점했고 상대 본진을 제 집처럼 드나들며 병영을 철거했다. 줄줄이 영웅을 잃은 포커페이스는 더 이상 버티지 못하고 GG를 선언, MVP 피닉스가 2:0으로 가장 먼저 WECG 도타2 한국대표 자격을 획득했다.


2014 WECG 도타2 한국대표 선발전 승자전

1세트 MVP 피닉스 승 VS 패 포커페이스
2세트 MVP 피닉스 승 VS 패 포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