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말랑말랑 무협 RPG '신기행'이 금일(1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기행'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부부환경도전'과 '연옥던전', '승마', '4v4 서버대전' 등 총 4개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먼저, '부부환경도전'은 게임 내 '결혼'시스템을 통해 부부 사이를 맺은 두 명의 유저가 함께 도전하는 콘텐츠로, 제한 시간 내에 신랑은 음지훈 15마리를, 신부는 양지훈 15마리를 격살하는 1층, 10개의 보물을 찾는 2층, 기린을 격살하는 3층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5개의 관문이 등장했다.

이와 함께 추가된 '연옥던전'은 각종 현무현옥과 승품재료, 귀속금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성벽곡', '죄인감옥', '천운회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맵에서 보스 몬스터를 찾아 모두 격살해야 한다. 하지만, 맵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모두 다르다.

이뿐만 아니라, '신기행'은 출발점부터 결승지점까지 도달하는 '승마'시스템과 최대 8명의 유저가 경기장에서 긴장감 넘치는 PvP 전투를 치를 수 있는 '4v4 서버대전'등을 추가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은 전투의 재미뿐만 아니라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게임 재미를 위해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신기행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신기행'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