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말랑말랑 무협 RPG ‘신기행’이 7.5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신비롭고 방대한 스토리 속에서 펼쳐지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모험이 돋보이는 모바일 무협 MMORPG ‘신기행’은 화려한 그래픽의 스킬과 화끈한 액션, 간단한 조작법과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콘텐츠로 오랫동안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끌어내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신기행’은 7.5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고 다양한 속성을 추가할 수 있는 ‘장비융혼’의 2단계를 오픈했다. 70레벨에 도달하면 사용할 수 있는 ‘장비융혼’에서 유저들은 1단계를 완료할 경우 2단계로 진행할 수 있으며, 투구의 총 공격포인트 및 공격력 강화, 견갑의 HP 증대 및 데미지 감소, 무기의 공격력 및 폭격데미지 강화 등으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유저들의 관심 덕분에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신기행이 캐릭터를 보다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장비융혼 2단계를 오픈했다”며,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와 함께 화끈한 전투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기행’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