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말랑말랑 무협 RPG '신기행'이 금일(22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오프라인 메일 발송' 기능과 '보상발급' 기능, '공동 구매' 기능 등 신규 콘텐츠 3종이 추가된 업데이트로, 유저의 편의를 배려하고 게임 속에서 진행하는 구매의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진행되었다.

우선, '오프라인 메일 발송' 기능은 친구가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에도 하고자 하는 말을 입력한 뒤 발송하면 시스템 알림을 통해 메일 발송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상대방은 게임 접속 시 메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된 ‘보상발급’과 ‘보상수령’ 기능은 곡성 NPC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유저가 보상금액 및 수령인수 등을 편의대로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고 ‘보상수령’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공동구매' 기능이 추가되어 단체구입을 통해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제한시간 내에 구매 참여 수가 부족할 경우에는 금화가 반환되며, 공동구매 참여는 자동으로 실패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기행'은 아기자기한 비주얼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진행에 따른 유쾌한 퀘스트로 모바일 무협 RPG의 높은 진입장벽을 가볍게 허문 모바일 게임으로, 시원한 타격감과 유저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강화 시스템 등으로 많은 호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은 전투의 재미뿐만 아니라 구매의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2015년에도 신기행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항상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신기행'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