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추콩코리아 ]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신세계: 암흑 군단의 침략’이 30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결혼 시스템, 신규 코스튬, 날개 단계 추가, 장비 던전 소탕, 월정액 카드 추가, 랭킹 UI 개편 및 편의 기능 추가 등 굵직한 컨텐츠가 대거 업데이트 되었다.

결혼 시스템은 성별이 다른 캐릭터가 파티를 맺은 후 용성의 신부를 찾아가 반지를 통해 프로포즈를 하여 결혼식을 올리게 되며, 결혼을 한 캐릭터는 축복치에 따라 특수 능력치를 가진 칭호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각 캐릭터별 신규 코스튬 ‘승전망토’ 및 날개 단계가 추가 되며 더욱 강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를 육성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장비 던전 소탕, 랭킹 UI 개편, 퀘스트 더보기 버튼 추가, UI 숨김 버튼 추가 등 유저 편의 기능이 업데이트 되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새해 이벤트도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맵에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는 “보스레이드 이벤트”, 경험치 및 전투력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떡국 아이템 이벤트”, 용성 맵에 있는 안영미 NPC 에게 찾아 가면 새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옛다! 새해복 많이 받아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 시 게임 내 고급 아이템,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 는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은 출시 한 달 만에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국내외 주요 마켓 누적 7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은 안드로이드 OS로 출시 되었으며,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