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름컴퍼니



구름컴퍼니는 17일,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이 신규 클래스 궁수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4번째 클래스인 ‘궁수’ 는 활을 자유자재로 부리며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고 빠른 공격 속도와 강력한 데미지로 순식간에 몬스터를 죽이는 원거리 클래스 이다.

또한,신규 클래스 추가와 함께 무술대회,탈것 세련,결혼 퍼레이드,일일 출석 체크 보상 수정 등을 업데이트 하며 ‘신세계:암흑군단의 침략’은 한층 더 풍부한 컨텐츠를 갖추었다.

한편,‘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 은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와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도 진행 한다.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클래스 ‘궁수’를 육성하여 1위를 할 경우 순금 명함을 지급하고,일정 레벨 이상 육성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하며,더불어 신규서버에서만 참여 가능한 최강의 군단,최강자가 되어라!등의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지급 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총괄 박일천 팀장은 “그동안 ‘신세계: 암흑군단’ 에 변함 없는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금번 업데이트 뿐 아니라,앞으로도 쾌적한 플레이 환경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신세계:암흑군단의 침략’ 의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