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크러쉬소다' 홍보영상

캐주얼게임 개발업체인 킹(King)은 오늘 자사의 신작 게임인 ‘캔디크러쉬소다(Candy Crush Soda)’ 출시를 앞두고 공식 이벤트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 및 소다곰 가족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3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괌/사이판 4인 가족 여행권, 아이패드미니, 다양한 캔디크러쉬 브랜드 상품 등을 제공한다.

킹은 전 세계 수많은 팬을 보유한 ‘캔디크러쉬사가’의 개발사로, 이번 신작 ‘캔디크러쉬소다’ 역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매칭 퍼즐 게임이다.

캔디크러쉬소다는 보라색 소다(청량음료)를 모티브로 소다모양 캔디, 소다곰 등 새로운 캐릭터와 캔디가 등장하며, 전작과 비교해 다섯 가지 새로운 모드와 새로운 캔디 조합 등으로 기능과 재미요소 측면을 더했다. 특히 소다가 채워진 공간에서는 중력 반대 방향으로 캔디가 떠오르는 방식을 도입, 전작에 이어 캔디크러쉬사가 팬들에게 또 다른 도전과제를 선사할 예정이다.

킹은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기존 캔디크러쉬사가 팬은 물론 캔디크러쉬소다를 기대하는 많은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길 원하는 사용자는 공식 사전 예약 웹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등록 가능하며, 등록과 함께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미니와 더불어 약 6,200 명에게 캔디크러쉬소다 브랜드 상품 및 기프트카드,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사전 예약 기간 중에는 소다곰 가족 인증샷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는 캔디크러쉬소다에 등장하는 소다곰을 4명의 가족으로 구현한 이벤트로 소다곰 가족은 전국 각지를 여행하며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2월 13일부터 전국 각지에서 출몰하는 소다곰 가족의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하거나, 친구가 SNS에 올린 소다곰 가족 사진를 공유하기만 해도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1등 2명에게는 각각 괌 4인 가족 여행권과 사이판 4인 가족 여행권을 제공하며, 200명에게는 소다곰 커플컵(2개 세트), 300명에게는 캔디크러쉬소다 쿠션, 150명에게는 캔디크러쉬소다 텀블러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전세계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캔디크러쉬사가의 후속작인 캔디크러쉬소다는 새롭게 도입된 게임 플레이방식으로 조만간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공식 출시에 앞서 킹에서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모두 캔디크러쉬소다 공식 사전 예약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경품 내역은 해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킹은 캔디크러쉬소다 사전 예약 이벤트 공개와 함께 공식 한국 블로그를 오픈한다. 공식 블로그에서는 회사소개와 더불어 이벤트 및 킹의 다양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