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델만코리아


글로벌 캐주얼게임 개발사인 킹(King)이 캔디크러쉬소다에 대한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직장인, 대학생 그리고 일반 사용자까지 기존 캔디크러쉬소다 팬뿐만 아니라 모두가 참여 가능한 ‘달콤한 소다 데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8월 24일부터 9월 11일까지 약 3주간 서울, 수도권 및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캔디크러쉬소다, 일상에 달콤함을 더하다’라는 큰 주제 아래 직장인, 대학생, 그리고 일반 사용자가 모이는 주요 지역에서 각기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참여형 미니게임과 함께 캔디크러쉬소다만의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객에게 나누어줄 ‘캔디’는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한 선물로 캔디크러쉬소다에 등장하는 캔디들과 소다곰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사용자들에게 가장 먼저 제공하는 선물인 만큼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먼저 직장인을 위한 행사는 8월 24일부터 9월 4일까지 매주 월, 수, 금요일 서울 주요 상권 밀집 지역에서 진행된다. ‘점심시간에 만나는 달콤함’, ‘퇴근길에 만나는 달콤함’이라는 주제로 평일 점심식사 시간과 퇴근 시간에 진행되며, 업무에 지친 직장인을 위해 다양한 참여형 미니게임과 및 캔디크러쉬소다 캔디들을 그대로 재현한 젤리 선물로 달콤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학생을 위한 프로모션은 개강시즌에 맞춰 오는 9월 2일부터 9월 11일까지 매주 수, 목, 금요일에 진행된다. 방학 후유증에 시달리는 학생, 취업과 학업에 지친 학생들 모두를 위해 ‘학교가 달콤해졌소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달콤한 선물을 제공한다.

더욱 다양한 사용자들과 직접 만나 캔디크러쉬소다의 즐거움과 달콤함을 선사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주말에 달콤하게 놀자곰-소다 플레이 데이’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 5일 토요일과 9월 6일 일요일 주말 양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한다. 캔디크러쉬소다 팬뿐만 아니라 주말 나들이 나온 방문객 모두가 참여 가능한 다양한 체험형 미니게임과 선물을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오는 9월 5일 단 하루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인 ‘오늘 당신에게 달콤한 커플이 찾아 간다곰- 캔디어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 수도권을 포함, 전국 주요 도시에 진행되며,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캔디크러쉬소다의 달콤함과 함께 뜻밖의 행운도 찾아갈 예정이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캔디크러쉬소다에 보내주신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3주간의 행사를 준비했다” 며, “직장인, 대학생, 일반 사용자 모두를 위해 풍성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바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께 캔디크러쉬소다의 달콤함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가 진행되는 당일 캔디크러쉬소다 공식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