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SJ커뮤니케이션즈 ]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5월을 맞아 ‘버닝 이벤트’와 ‘리뉴얼 리워드 이벤트’를 5월 1일(금)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5월 1일(금)부터 5월 31일(일)까지 ‘리뉴얼 리워드’ 이벤트를 통해 한달 동안 더 쉬운 참여와 더 많은 혜택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4월 진행된 리워드 이벤트를 리뉴얼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모든 티켓 상품의 수량을 2배로 확보할 수 있고, 기존 상품군(3종)에 SR마리앙투아네트와 X급 위시 신선박이 추가되어 총 4종을 챙길 수 있다. 또한, 필요 포인트를 50,000에서 40,000으로, 25,000은 20,000 포인트로 대폭 낮춰 더욱 알차게 리뉴얼 됐다.

5월 1일(금)부터 14일(화)까지는 버닝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이며, 그 시작으로 3종의 이벤트가 5월 1일(금)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5월 6일(수)까지는 ‘발굴 이벤트’가 진행되어 발굴 진입 시 일정 확률로 발굴PT를 +1 얻게 되고, 5월 7일(목)까지는 ‘적 선박 약체 이벤트’와 ‘스카우트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되어 모든 적 선박 총전력이 20% 감소하고, 항해사 프리미엄 스카우트 10 진행 시 골드 스카우트 티켓++ 2장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 이 후 이어질 버닝 이벤트는 차주에 공개될 예정이다.

‘백열투자전-황금해협’ 이벤트도 성황리에 계속되고 있다.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해당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포격 강화 프리깃S 설계도, 주얼, NP, 금화 등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확보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5’의 5월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