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삼국지 전략시뮬레이션 ‘적벽대전’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iOS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적벽대전’은 이번 iOS 버전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보여 인기몰이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적벽대전’은 그동안 iOS 버전을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해 8월 18일(화)까지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빙고 판에 있는 9가지 미션 중 3가지 이상의 미션을 완수하여 빙고를 완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참여자 전원은 게임 필수 아이템을 100%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25일(화)까지는 공식 카페 내 등급이 ‘시중’등급 이상인 유저 30명을 선정하여 50금전을 지급하는 ‘공식 카페 이벤트’를 진행하며, 베스트 리뷰 혹은 베스트 공략을 남긴 유저를 각각 선정하여 총 25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특히, ‘적벽대전’은 9월 30일(수)까지 이펀컴퍼니 플랫폼 내 선물박스를 통해 3가지 아이템 세트를 제공하는데, 유저들은 300개의 Fun씨앗을 소모하여 ‘한정세트’ 혹은 ‘병아리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적벽대전’ 외 이펀컴퍼니의 게임을 1종 이상 이용할 경우 ‘스페셜세트’를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iOS 버전 출시로 더욱 많은 이용자분들이 즐기는 게임이 된 만큼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적벽대전에 꾸준한 성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적벽대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