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스파이크츈 소프트와 협력하여 PS Vita용 탄환액션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어나더 에피소드(한국어)”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어나더 에피소드'는 깊이 있는 스토리와 뛰어난 캐릭터성으로 일본 현지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웰메이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 ‘나에기 코마루’는 코토다마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확성기형 해킹총에 의지해 위기를 극복한다. 또 다른 히로인 ‘후카와 토코’는 ‘제노사이더 쇼’라는 이중인격의 힘을 이용해 ‘나에키 코마루’를 서포트한다. ‘제노사이더 쇼’는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슈터와 액션에 취약한 입문자가 게임을 클리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타이틀은 지난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개최되었던 지스타 2015에서 한국어판을 일반 공개하였으며, 테라사와 PD를 초청한 스테이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지스타 2015의 스테이지 이벤트에서 한국 오리지널 한정판의 상세(아래 참고)가 공개됐다.

1. PS Vita 전용 한국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
2. 나에기 코마루 열쇠고리(오마루 버전)
3. 풀컬러 설정자료집(88P)
4. PS Vita전용 스틸북 카트리지 케이스(12개 들이)

본 제품의 예약판매는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예약판매에 관한 상세한 안내는 예약판매전문 커뮤니티 예판넷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정판의 언박싱 영상은 네이버 블로거 ‘사키엘’과 협력하여 오늘부터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