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스파이크 · 츈 소프트(대표 나카무라 코이치)와 협력하여 PS4용 탄환액션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를 29일에 정식 발매한다. 이와 동시에 인트라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RPG '유루드라실'과 관련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는 확성기를 이용해 발사한 ‘부서져라’, ‘움직여라’, ‘춤춰라’, ‘날아가라’ 등의 단어들이 만들어내는 효과를 활용해 적들과 싸우거나 퍼즐을 해결하는 등 유니크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탄환액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평범한 여고생 ‘나에기 코마루’와 희대의 살인마와 문학소녀라는 이중인격을 가지고 있는 ‘후카와 토코’를 조작하여 절망적 상황을 타개하고 살아남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쇼핑몰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 본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35,000원이며, PSN에서 판매하는 디지털 버전에는 7월 28일까지 예약판매특전으로 제공되었던 PS4 전용 스페셜 커스텀 테마를 함께 제공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의 초회 패키지 내에는 인트라게임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정통 RPG '유루드라실'의 2차 업데이트 기념 쿠폰이 인쇄된 프로모션 전단지가 동봉되어 있다. 이 쿠폰을 등록하면 ‘대정령 유그드라(5성), 금화 3,000개, 은화 500,000개, 마나 50,000개, 5성 강화 세트, 발키리 확정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