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애완동물과 탈것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겨울맞이 축제 할인 행사를 12월 8일(화)부터 1월 5일(화)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애완동물과 탈것 할인 행사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평소 소장하고 싶었던 탈것과 애완동물을 Battle.net 샵 또는 게임 내 상점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별 할인 행사는 아르기, 알터랙 맥주 강아지, 하롱하롱 고대정령, 아기 세나리온 히포그리프, 잿불냥이, 위상의 영혼 등 총 6종의 애완동물과 날개 달린 수호자, 마력깃든 마룡, 위상의 심장, 전쟁벼림 악몽마, 날쌘 천마, 무장한 흡혈날개, 천공의 군마, 섬뜩한 칼날약탈자, 강철 하늘약탈자, 그리고 티리엘의 군마 등 총 10종의 탈것에 적용된다.

마나냥이와 신비한 룬호랑이는 할인 품목에서 제외되며 ‘알터랙 맥주 강아지와 마력깃든 마룡’ 묶음 상품과 ‘섬뜩한 칼날약탈자와 아르기’ 묶음 상품은 42%의 할인율이 적용되고 Battle.net 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모든 애완동물과 탈것은 개인이 구매해서 소장하는 것은 물론 선물하기 기능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함께 즐기는 친구나 가족들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애완동물과 탈것 50% 할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는 12월 31일까지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위협적인 질병으로 고통받는 전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메이크어위시(Make-A-Wish)’ 재단에 기부하는 애완동물 ‘마나냥이’도 Battle.net 샵과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 중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게임으로, 최신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rnor)는 출시 하루 만에 전세계적으로 33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블리자드는 지난 11월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블리즈컨 2015에서 게임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의 오프닝 시네마틱과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 사냥꾼’, 새로운 콘텐츠 ‘유물 무기’, ‘직업별 조합 전당’, 신규 지역 ‘부서진 섬’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와 앞으로 개선될 내용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였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새로운 확장팩 ‘군단’은 2016년 여름 출시될 예정으로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