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3D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두둠칫’은 이펀컴퍼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3D 댄스배틀 리듬게임이다. 춤을 통해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고 커플을 맺는 등 강력한 커뮤니티 기능과 함께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세분화된 코스튬 시스템으로 리듬게임의 묘미와 함께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춘 게임이다.

또한, AI와 댄스배틀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트레이닝 할 수 있는 싱글모드와 유저들과 함께 2:2로 커플을 맺고 점수를 합산하여 승패를 결정짓는 멀티모드를 진행하며, 코스튬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을 어필하고 상대방의 캐릭터를 눌러 프로포즈, 허그, 선물하기 등 다양한 표현 방식을 통해 많은 친구를 사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두둠칫’은 레이싱 모델 및 걸그룹 PPL의 리더로 활동 중인 홍보모델 문가경의 화보 이미지 공개 및 2개의 프로모션 영상 공개를 통해 ‘두둠칫’의 매력을 어필하며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 몸에 받으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3D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신나는 음악과 함께 춤을 추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게임으로,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두둠칫’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