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이크투]

▲ '토비의 우정 습격' 트레일러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는 배틀본의 두 번째 스토리 작전인 토비의 우정 습격과 30번째 영웅 베아트릭스(Beatrix)가 수록된 DLC를 출시했다.

배틀본의 두 번째 스토리 작전인 토비의 우정 습격에서는 토비의 살상용 메카 수트인 "버그 (Berg)" 가 도둑맞는다. 플레이어들은 팀을 이루어LLC 생산 시설내의 위험한 함정과 적들에 맞서고 우주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위험한 펭귄이 장비를 되찾는 것을 돕게 된다.

작전 중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스킨과 도발, 그리고 팩션 커맨더 팩을 잠금 해제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토비의 우정 습격은 시즌패스 소지자라면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며 각각의 스토리 작전들은 출시 후 게임 내 상점에서 700 플래티넘으로 개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어박스는 조만간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캐릭터 베아트릭스를 공개했다. 한때 과학자였던 베아트릭스는 자애롭지만 한편으로는 위생과 정밀함에 대한 강박관념을 가지고 있으며 인공 주사기 팔을 이용해서 살아있는 생물들에게 치명적인 약과 질병들을 주입하여 변형시킬 수 있다. 베아트릭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게임 내에서 47,500 크레딧을 지불하고 구입하거나 시즌패스에 포함된 히어로 키를 통해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다음에 공개될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