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탄폴 온라인 팀 데스매치 플레이 영상


⊙개발사:넥슨GT ⊙장르: FPS ⊙플랫폼:PC⊙출시일:12월 15일 테스트 시작

넥슨이 EA 및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온라인 대전게임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의 프론티어 테스트가 금일(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실시됩니다.

‘타이탄폴 온라인’은 리스폰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EA가 퍼블리싱한 게임 ‘타이탄폴’의 온라인 버전으로, 조종사(엘리트 어썰트 파일럿)와 민첩한 거대(24피트, 약 7미터 31센티미터) 중무장 ‘타이탄’을 기반으로 하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입니다. 한편,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를 개발했던 '인피니티 워드'의 주요 개발자들로 구성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촬영 영상에는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만나볼 수 있는 파일럿 튜토리얼과 소모전, 그리고 팀 데스매치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파일럿 튜토리얼에서는 게임 내 여러가지 조작법 설명을 한국어 음성으로 들을 수 있어 인상깊었습니다.

소모전은 원작인 타이탄폴 온라인의 멀티플레이어와 동일한 형태입니다. 플레이어(파일럿) 외에 NPC 병사들이 전장에 투입되어 함께 전투를 치르는 형식이며, 팀 데스매치의 경우는 npc 타이탄은 등장하지만 npc병사의 모습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 타이탄폴 온라인 튜토리얼 영상


▲ 타이탄폴 온라인 소모전 플레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