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Games


Electronic Arts는 지난 9월 29일 PlayStation4, Xbox One, PC, Nintendo Switch, PlayStation3, Xbox 360 용 EA SPORTS 'FIFA 18'을 출시했다.

World’s Game은 리얼 플레이어 모션 기술, 드리블링 오버홀, 플레이어 개성, 드라마틱 모멘트 등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의 도입으로, 선수와 팀, 분위기에 생기를 불어넣어 현실과 가상세계의 벽을 허물었다. 또한, 'FIFA 18'은 아이콘을 도입하여 강력한 Ultimate Team 경험을 선사하는데, 독특한 세 가지 버전의 상징화된 축구 레전드들의 스토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호평을 받은 스토리 모드인 여정의 두 번째 챕터에 Alex Hunter가 돌아온다.

EA SPORTS의 부사장이자 총책임자인 David Rutter는 “FIFA 18을 플레이해보면 정밀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는 게임 플레이의 섬세함과 FUT, 커리어 모드, 더욱 빠져들게 만드는 여정에서 Frostbite의 장점을 즉각 느끼게 될 것입니다. 'FIFA 18'이 50개국, 19개 언어 이상으로 출시되는데 개발팀은 이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러워하고 있으며, 많은 팬들이 'FIFA 18'을 즐기게 될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라고 언급했다.

플레이어는 PS4, Xbox One 및 PC용 'The Journey: Hunter Returns'에서 Alex Hunter의 커리어를 이어갈 수 있다. 이번 시즌 Alex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맹 FC, FC 바이에른 뮌헨, LA 갤럭시와 같은 세계적인 월드클래스 클럽에서 뛰며 재능을 발휘하게 된다. Alex의 경기와 함께 앙투안 그리즈만, 티에리 앙리, 델레 알리, 리오 퍼디낸드, 제임스 하든 등의 스타 군단과 새로운 인물들, 팬들이 좋아하는 돌아온 선수들을 만나게 된다.

FUT 아이콘을 도입한 Ultimate Team은 'FIFA 18' 출시로 큰 시즌을 목전에 두고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FUT 선수명단에 호나우두, 마라도나, 호나우지뉴, 펠레와 같은 축구계의 전설인 수많은 위대한 스타들을 포함시켜 경기할 수 있다. 각 FUT 아이콘에는 세 가지 독특한 버전이 있으며, 각각 커리어 스토리의 다른 순간들을 나타낸다. 게다가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모드인 스쿼드 배틀은 팬들이 PS4, Xbox One 및 PC 용으로 플레이하여 커뮤니티 멤버, 유명인, 프로페셔널 플레이어를 상대로 경기를 하고 FUT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FIFA 18'은 팬들이 좋아하는 커리어 모드, Ultimate Team, 4명의 친구가 두 대의 Nintendo Switch 콘솔로 정면 대결을 벌일 수 있는 로컬 시즌 등을 Nintendo Switch에 갖추고 있다. Nintendo Switch 용 'FIFA 18'은 또한 독, 핸드헬드, 테이블탑 및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 등 무수히 많은 콘솔 구성 지원을 제공한다. 'FIFA 18'은 스위치 플랫폼에서 EA의 첫 번째 타이틀이라는 호칭을 얻었다.

'FIFA 18'은 EA 밴쿠버와 EA 루마니아가 개발하여 전 세계에 출시하며, PlayStation4, Xbox One, PC, Nintendo Switch, PlayStation3, Xbox 360을 지원한다.

'FIFA 18'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