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하이] 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는 금일(24일) 신규 무기 2종과 맵 ‘샌드힐’ 모드 리빌딩 등의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금일 추가된 정비형 주무기 ‘Dead Line’은 내부에서 강력한 자기장 펄스를 발생, 공격하는 터렛으로 기존 터렛과 비교하여 사거리는 짧으나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공병형 보조무기 ‘Fray Bomb’은 ‘퓨리’라 불리는 공중 폭발형 지뢰를 살포, 적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땅 위로 떠올라 소규모의 범위 폭발 데미지를 입힌다.

또 지난 5일 선보인 ‘레이지 모드’ 적용 맵이 추가됐다. 데스매치 형 맵 ‘샌드힐’을 리빌딩, 확장시킨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소규모 맵의 화려한 난타전과 지하 우회도로를 폐쇄, 집중력있는 전투와 함께 레이지 모드만의 공통 미션 수행, 특수 능력 활용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메탈레이지]는 지난 1월 13일 공개 서비스(OBT)이후 약 2달 동안 신규 맵 11종과 무기 14종, 기체 6종 등 총 12번의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게임하이 김태훈 PM은 “[메탈레이지]의 핵심인 8종 병과의 활성화를 목표로 다양한 신규 무기들을 선보이기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준비하고 있는 것들이 많은 만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메탈레이지]의 재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메탈레이지]는 23일부터 클랜의 화합을 도모하고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다양한 클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우선 ‘[메탈레이지] 에이스 명문 클랜을 찾아라!’이벤트는 클랜원의 공헌도를 합산, 병과 별 에이스 길드를 선발해 총 80개 길드에 최대 6만8천 장의 카드 쿠폰을 선사한다. 또 명문 클랜으로의 도약을 위한 ‘실전경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 ‘클랜전’을 5/10게임 이상 플레이 한 모든 유저에게 각 7/15장의 카드 쿠폰을 증정한다.

[메탈레이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메탈레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 홈페이지 (http://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탈레이지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