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개봉 예정인 수퍼 소닉 2의 등장인물 중 너클즈의 성우로 이드리스 엘바(Idris Elba)가 캐스팅된 것이 확정되었다. 수퍼 소닉 2에서 테일즈와 함께 너클즈가 등장한다는 소식은 촬영 장소에서 테일즈와 너클즈의 동상이 소닉 동상과 함께 있는 사진이 찍히면서 이미 몇 개월전부터 확정되었으나 성우가 누구인지는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여러 루머가 떠돌았었다. 하지만 8월 11일(수)에 이드리스 엘바가 자신의 트위터에 너클즈의 사진을 트윗하면서 이드리스 엘바가 캐스팅되었음이 확정되었다.

수퍼 소닉 2는 2020년 2월 12일에 개봉되었던 수퍼 소닉의 공식 후속편으로 2022년 개봉을 예정으로 촬영이 진행 중이다. 수퍼 소닉은 실사 촬영을 기반으로 소닉은 CG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한 영화다. 첫 예고편을 공개했을 당시 이질감이 드는 소닉의 모습에 많은 팬에게 질타를 받았으나, 제작사가 개봉을 연기하면서 소닉의 모습을 좀 더 귀엽게 바꾸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그와 더불어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짐 캐리(Jim Carrey)가 빌런 캐릭터 '닥터 로보트닉'으로 보여준 훌륭한 연기 덕에 호평을 받게 되면서 영화는 성공적으로 흥행했다.

이드리스 엘바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영화 '토르' 시리즈에서 아스가르드의 수문장인 '헤임달' 역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퍼시픽 림의 '스태커 펜테코스트 대장', 드라마 루터의 형사 등 다양한 작품에도 출연했으며 8월 4일에 개봉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는 블러드스포트라는 캐릭터를 담당하면서 주연 자리를 꿰찰 정도의 베테랑 배우이다. 유명 FPS 게임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와 영화 주토피아의 '보고 서장'의 성우를 담당해 성우로서의 경험이나 능력도 검증된 배우이다.

이드리스 엘바가 담당하게 된 너클즈는 게임 소닉 시리즈의 간판 캐릭터 중 하나로 파란색을 띄는 소닉과는 대조되는 빨간색과 가시가 박힌 장갑을 끼고 있는 외형이 특징이다. 너클즈는 소닉의 친구이자 라이벌로 게임에서는 벽을 부수는 등 강력한 힘을 소유한 캐릭터이다.

한편 공개된 수퍼 소닉 2의 티저 영상에서는 '소닉 더 헤지혹 2'의 에메랄드 힐 맵의 BGM을 각색해 사용했으며 전작 수퍼 소닉에서 다양한 이스터에그가 숨겨져 있었기 때문에 이번 수퍼 소닉 2에서도 게임 '소닉'의 팬이라면 즐거울 이스터에그가 많을지 기대되는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