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오늘(15일), 이키나게임즈(대표 배준호, 최주홍)와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와 협력한 플랫포머 액션 게임 '갤럭시 테일즈: 스토리 오브 라푼젤(이하 갤럭시 테일즈)'의 웹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테일즈'는 '마녀의 샘3 Re:Fine' 공동 개발을 담당한 이키나게임즈와 모바일 게임 '샐리의 법칙'으로 유명한 나날이 스튜디오가 협력해 개발한 플랫포머 액션 게임. 엉뚱한 정신세계를 가진 쾌활한 안드로이드 '라푼젤'과 어쩔 수 없이 라푼젤과 함께하는 외계인 '로즈'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리고 있다.

8월 27일 스팀 얼리 액세스를 진행한 '갤럭시 테일즈'는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공식 트위터를 통해 게임의 다양한 특징 소개와 더불어 웹툰을 연재 중이다. 매주 목요일 연재해 현재 15화까지 진행됐으며 '갤럭시 테일즈'의 스토리 설정과 더불어 라푼젤과 로즈의 성격을 다루고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툰 인증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1) 라푼젤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 한 다음 2) '갤럭시 테일즈' 웹툰 연재물 중 아무 곳이나 응원 메시지와 함께 '갤럭시 테일즈' 스팀 위시리스트 추가를 인증하면 당첨자 200명을 대상으로 '갤럭시 테일즈' 스팀 얼리 액세스 코드를 증정한다. 중복 신청은 반영되지 않는다.

당첨자 발표 및 코드 지급은 12월 23일 인트라게임즈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그리고 '갤럭시 테일즈'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이벤트 및 '갤럭시 테일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