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시즌 서버 '가비야'가 오픈됐다. 7월 21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운영되며 21일 이후에는 통합 서버로 자동으로 이동된다. 시즌 서버에 접속해 팀을 생성하면 TOS 코스튬 상자, 여신의 증표(가비야) 10만개와 용병단 증표 10만개를 받을 수 있다.

아크 생성 시 10레벨로 생성되며 무기/방어구/액세서리, 아크, 스킬 젬 항목 최대 레벨로 개방되며 99% 이용 비용이 할인된다. 모든 클래스가 해금되며 상시 클래스 변경 가능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지니 시즌 서버에서 캐릭터를 키우는 것을 추천한다.

시즌 서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시즌 서버 출석 체크는 7회차까지 총 7개 지급되며 특성 포인트와 보루타 인장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콘텐츠 통합 상점 이용하기, 컬러 젬 로스팅하기 등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거나 접속, 콘텐츠 클리어로 획득한 여신의 룰렛 코인으로 여신의 룰렛을 사용할 수 있다. 1회당 룰렛 코인 10개를 소비하며 최대 150회 이용 가능하다.


▲ 시즌 서버 오픈 후 오르샤에 모여든 모험가들.

▲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어렵지 않다. 주어진 미션을 간단히 클리어하고 보상 받자.

▲ 매일 시즌 서버를 접속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필수 가이드 시스템이 추가됐다. 팀당 1회 진행 가능하며 LV440 이상 ~ LV470 미만의 캐릭터로 ‘오르샤’ 지역 진입 시 필수 가이드 바로가기 버튼이 활성화된다. 캐릭터 정보 열기, 콘텐츠 현황판 열어보기 등 일정 미션을 달성하면 여러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생성권은 LV460 캐릭터와 선택한 클래스 조합에 필요한 적정 수준의 장비와 세팅을 완료할 수 있다. 팀당 1회 이용 가능하며 추천 클래스 조합은 계열별로 고정되어 있다. 게임을 즐기는데 적합한 클래스로 조합되어있으며 인기있는 클래스로 추천하니 다른 조합보다 추천해주는 조합으로 먼저 즐기는 것을 권장한다.


▲ 필수 가이드를 통해 기본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440 캐릭터 생성시 바로 스페셜 생성권을 지원해준다.

▲ 계열마다 대세 클래스로 추천!

▲ 클래스에 대한 정보도 미리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