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실시간 전략게임(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의 개발자 영상 중 제1편을 금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개발자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돼 초보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개발사 렐릭엔터테인먼트에서 직접 제작했으며, 게임의 팁을 렐릭의 디자이너 테일러 페일즈(Taylor Fales)가 직접 게임을 소개한다.

영상은 총 3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번에 공개되는 1편의 영상은 COHO의 간략한 게임 소개를 시작으로, 지휘관 캐릭터의 생성과정과 커맨더 스킬 등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특히, 영상에서는 보병부대의 스킬 중 공병 소총수 소환 스킬, 스킬 업그레이드 포인트 획득, 스킬 설정 화면을 통한 커맨더 스킬 설정 방법, 미국군 기갑부대 스킬 중 하나인 ‘칼리오페’ 소환, 독일군 테러부대의 ‘킹 타이거’ 소환 등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기능들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되어 있어 ‘COHO’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 가이드가 될 것이다.

윈디소프트 'COHO'팀 전제철 팀장은 “COHO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개발사 렐릭이 만든 개발자 팁 영상을 공개한다”며, “총3편으로 제작된 개발자 영상의 2, 3편은 추후에 차례로 공개할 것이며 영상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고 더 많은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4월 27일 대망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후 누적 회원 수 7만 명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차세대 RTS ‘COH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ho.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