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가 해외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5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트릭스터>는 일본에서 성우 출신의 여성 4인조 걸그룹 ‘스피아’의 보이스펫을 지난해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다. 보이스펫은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를 녹음해 게임 내 펫의 육성으로 사용한 것으로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트릭스터>는 미국에서 5월 9일 어머니의 날을 맞이해 어머니에게 감사의 편지를 보내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저들이 올린 사연들 중에서 감동적인 편지를 채택해 책 아이템으로 제작, 게임 내에서 배포하고 편지가 선정된 유저의 어머니에게는 실제 편지와 꽃다발을 발송한다.

이외에도 <트릭스터>는 대만에서도 최상의 사쿠라 떡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들을 모으는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실시한다.

한편, <트릭스터>는 국내에서도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게임 플레이 도중 얻을 수 있는 선물상자에서 경험치 부스터, 마스터의 권능, 장인의 불꽃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 결혼하는 커플 중 10쌍을 추첨해 한정 판매로만 선보인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트릭스터>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7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