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커먼 속셈으로 가득한 전사, 카오스 드워프가 '토탈워: 워해머3'에 합류한다.


세가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개발한 전략 게임 '토탈워: 워해머3'의 새로운 캠페인 팩 포지 오브 더 카오스 드워프(Forge of the Chaos Dwarfs)를 정식 출시했다.

화염, 탐욕, 폭정의 화신 하슈트를 섬기는 카오스 드워프는 하슈트의 피를 얻어 세계 정복을 꿈꾸는 이들이다. 이를 위해 거대 굴착기를 건설, 지표를 파 내려가 신의 영역에 도달해야 하며 그 과정에서 숙적인 드워프들의 유물들을 타락시키기도 한다. 이러한 행위가 드워프들의 반발을 사기도 한다.

카오스 드워프에는 지옥불 근위대에 소속된 전사, 지옥의 짐승 등으로 다채로운 병력 구성이 이루어진다. 특히 전쟁 병기 활용에도 능숙해 용암포, 두대골분쇄기, 대지의 전율 박격포, 거대한 파괴자 크다이 같은 흉악한 병기가 즐비하다.

한편 캠페인 팩에서는 아스트라고스 아이언핸드, 잿빛 드라조스, 시커먼 자탄 등 3인의 전설 군주가 플레이어와 함께한다. 이들은 각각 최고령 카오스 드워프 마술사 예언자, 사악한 아즈고르 군단의 지휘관, 자르의 탑을 맡은 사령관으로 무자비한 전설 군주로 그려진다.

이들과 함께하는 카오스 드워프 제국은 지옥대장간으로 강화 효과를 제공하고 직위 보상, 전쟁병기 판매, 노역자 착취 등 독특한 메커니즘을 활용해 잠재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는 무료 DLC를 통해 두 가지 신규 게임 모드를 추가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