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소울타이드'가 메인 스토리 10챕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10챕터 스토리의 주인공 '아카셋'이 착용할 수 있는 한정 코스튬을 배포한다.

소울타이드는 2023년 6월12일 정기점검 후부터 6월26일까지 이 같은 내용의 '샤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7일 간 로그인을 하는 모든 유저는 아카셋 전용 코스튬인 '블랙 샤크의 시그널'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로그인 일수에 따라 SR 서번트인 '샤크랑'과 관련 프로필 등 한정 보상을 받는다.

유저들은 같은 기간 소울코어 개방 재료인 플루오, 인형 소환권, 골드, 크리스탈 등을 얻을 수 있는 룰렛도 매일 1회 무료로 돌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10챕터와 나선계단 100층이 새롭게 열리며 10챕터 오픈을 기념해 크리스탈과 인형 육성재화를 얻을 수 있는 직소퍼즐 이벤트가 6월26일까지 진행된다.

이밖에 저택 테마 상품 판매 이벤트로 유럽풍과 일본풍 테마가 추가되며 6월19일 점검 전까지 만월의 전당 소환에 인형 프리지아와 하즈키 유키, 별의 전당 소환에 SSR서번트 발키리와 타락의 수호자가 등장한다.

신규 업데이트 사항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소울타이드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최애 캐릭터인 아카셋의 스토리가 마무리되는 10챕터 오픈기념으로 로그인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선보일 콘텐츠와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