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랙스톤]



웹게임 전문 퍼블리셔 ㈜블랙스톤(대표 김형표, http://www.no3games.com)의 웹게임 '컬쳐스 온라인'이 신규 종족이 추가되는 “컬쳐스 온라인 시즌2”를 공개했다.


유럽에서 한발 먼저 공개되어 유럽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의 핵심은 바로 신규 종족인 동이족이다.


기존에 바이킹으로 유럽 지역만 탐험하는 것에서 문화라는 의미의 제목 “컬쳐스”에 걸맞게 아시아 지역의 탐험할 수 있게 됐을 뿐만이 아니라 아시아에 본거지를 두고 있는 “동이족”이 되어 바이킹과 경쟁할 수 잇는 새로운 문명이 추가된 것이다.


아시아에만 30개의 새로운 지역이 추가되고 그 지역에 거주하는 동이족에 어울리는 동양 풍의 아이템, 배경음과 건물 등이 모두 새롭게 추가된다. 바이킹들은 일정 조건이 되면 아시아 지역을 탐험할 수 있으며 동이족도 유럽으로 넘어가 탐험을 할 수 있다.


기존 바이킹을 플레이하던 유저도 원한다면 동이족으로 다시 성장 시킬 수 있게 된다. 또한 90으로 제한되었던 레벨이 120으로 확장되다.


블랙스톤의 권훈상 부사장은 “먼저 이번 업데이트까지 오랫동안 유저분들을 기다리게 해서 정말 죄송스럽다.”고 전하며 “하지만 오래 기다리신 만큼 실망하지 않을 거다. 이번 ‘동이족과의 조우’ 는 컬쳐스 온라인 시즌2의 시작에 불과하다. 새로운 종족이 등장했으니 자연스럽게 대결구도도 생겨나지 않겠는가?”라고 전해 컬쳐스 온라인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 중에 있으며 빠르면 8월 중 국내에서도 ‘동이족과의 조우’ 업데이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컬쳐스 온라인 시즌2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컬쳐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cultures.no3games.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