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블랙스톤]


웹게임 전문 퍼블리셔 ㈜블랙스톤(대표 김형표, http://www.no3games.com)의 웹게임 《컬쳐스 온라인》이 오늘 23일 시즌2 동이족과의 조우를 오픈한다.


아시아 맵 추가와 이를 근거지로 하는 신규 종족 ‘동이족’이 추가되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는 지난달 처음 공개된 이후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신규로 추가된 ‘동이족’은 바이킹보다 공격력이 높으며 건물 건설속도가 빠른 것이 장점이다. 이에 비해 바이킹은 인내력인 높고 건설 시 적은 자원을 소모한다. 신규 종족뿐만이 아니라 보물상자, 일일 선물과 같은 소소한 즐길 거리도 추가되어 영웅이 탐험 중 기다리는 시간을 좀더 재미있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블랙스톤의 권훈상 부사장은 “이번 시즌 2 동이족과의 조우는 신규종족과 새로운 맵 추가로 여타 웹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대규모 업데이트다. 앞으로 더욱 다양해질 컬쳐스 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컬쳐스 온라인은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먼저 120레벨로 최고 레벨이 상향 조정되어 기존 유저들이 더욱 빨리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경험치 두 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신규 또는 기존 유저가 ‘동이족’으로 새롭게 시작하면 선착순에 따라 선물을 지급하는 등 이번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한다.


컬쳐스 온라인 시즌2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컬쳐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cultures.no3games.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