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팬들이여, '풋볼매니저 온라인'으로 모여라!


KTH 올스타 (대표 서정수) 의 2011년 하반기 신작 '풋볼매니저 온라인'이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한다.


테크니컬 테스트는 쾌적한 게임환경 제공을 위해 게임 엔진과 서버 안정성을 체크하는 작업으로 테스트 종료 이후에는 생성된 모든 정보가 초기화 된다.


이번 테스트는 총 6000명의 인원이 참여하게 되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보다 원활한 게임 환경과 기술적인 점검을 위해 마련되었다. 클로즈 베타 테스터로 당첨된 게이머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다.


한편 '풋볼매니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성공적인 테스트 진행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테스트 기간 중, 게임상 오류 및 버그를 신고해 버그로 판명되면 '버거킹 와퍼세트'가 제공되며, '풋볼매니저 온라인' 테스트 참가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PC 패키지 게임 풋볼매니저를 온라인상에 구현한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KTH는 이번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엔진과 서버 안정성 등 기술적인 부분을 보완하겠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TH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