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복합 전시 문화 공간 청담동 ‘비욘드뮤지엄’이 블소 아트웍으로 외벽이 랩핑되었다.


블소 소울파티를 맞아 진행된 ‘비욘드뮤지엄’ 랩핑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 티저 이미지인 소울파티 입장 열쇠를 상징하는 이미지가 중앙에, 우측은 블소 아트웍과 로고를 ‘붓 터치’하여 동양의 미적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고, 좌측에는 신규 캐릭터 ‘포화란(3차 CBT 신규지역인 수월평원의 최종보스)’의 이미지가 사용되었다.


특히 ‘포화란’은 기존 무협에서 볼 수 없었던 캐릭터(총을 사용)로 참가한 유저들에게 입장 전부터 가장 큰 인상을 남겼다.


건물 전체(가로 20m, 세로 10m 이상)를 덮는 대형 랩핑을 위해 전날부터 대형 크레인 2대를 동원한 대규모 랩핑 작업이 이루어졌고 캐릭터 일러스트와 함께 외벽을 휘감은 강렬한 ‘붓 터치’가 내부까지 이어지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내부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입체감있는 수려한 일러스트로 표현한 신규 지역을 만나볼 수 있다. 곳곳에 장식되어 있는 동양적 요소의 직물 벽(Fabric wall)과 한지 느낌의 조명 연출은 블소의 종족과 직업 문양 일러스트, 고객들의 작품을 한층 부각시키고 있다.


중앙 무대의 좌우에는 한지로 된 문 위에 강렬한 붓 터치가 이어져 있다. 행사장 2층 Fun Event 공간에는 보패 문양,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인 ‘진서연’과 ‘비월’이 대립하고 있는 이미지가 있어 전장의 긴장감을 더하였다.


아래는 소울 파티가 열리는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의 외벽에 랩핑 작업이 진행되는 과정을 담은 사진. 조금씩 블레이드 & 소울의 신규 일러스트가 완성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왼쪽 벽면은 이번 3차 CBT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지역 수월평원의 최종보스 '포화란'의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