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최신 빌드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장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여 공연 및 작품 전시를 하고 이를 관람하며 즐기는 블레이드 & 소울의 두 번째 소울 파티.

17시에 배재현 PD의 인사말과 함께 시작 된 공식 행사를 통해 3차 CBT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에 대한 소개가 있었습니다. 신규 콘텐츠 소개는 블레이드앤 소울의 아트 디렉터인 김형태 AD가 등장하여 설명을 이었습니다.

새롭게 소개 된 콘텐츠는 총 두 가지. 첫 번째는 기존의 경공을 뛰어넘는 신규 경공으로서 빨리 달리고 높게 점프를 뛰는 것 외에 하늘을 나는 듯한 활강을 할 수 있으며 경사가 가파른 벽이나 나무를 뛰어 오를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 된 것은 신규 직업 소환사! 소환사가 소환하는 소환수의 모습은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귀여운 고양이의 모습이었습니다. 고양이는 소환사와 함께 전투를 하고 애교를 피우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소환사의 소개가 끝난 후에는 걸그룹 시크릿이 깜짝 등장하여 샤이보이를 불렀습니다. 이 때 대형 스크린에서는 소환수인 고양이뿐만 아니라 블레이드 & 소울의 등장 캐릭터가 백댄서가 되어 춤을 추어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샤이보이 공연 후 사랑은 Move까지 불러 행사장에 있는 많은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이도록 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2층에 마련된 체험장에서 3차 CBT 버전의 블레이드앤 소울을 경험해 볼 수 있었으며 메인 스테이지에서 진행 되는 칵테일 쇼를 즐기며 곳곳에 마련 된 음식을 통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 행사장을 직접 찾은 김택진 대표는 "매화비가 내리는 날씨에 멀리서 찾아와 주신 팬들께 감사한다"며 "우리가 원하는 것은 즐거움의 혁신이다. 새로운 도전에 블소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말했습니다.



















▲행사를 지켜보고 있는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