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인 ‘신기행’의 9번째 신규 서버 ‘청요묘경’을 26일(토) 오픈한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신기행’은 선계와 마계의 대립 속에 인간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내려온 신선의 후예들이 벌이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무협 판타지 RPG다.

명차 만들기 등 SNG풍의 코믹한 퀘스트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지만 무협 RPG의 요소를 갖춘 ‘신기행’은 이미 구글플레이에서 출시 2주만에 8개 서버를 오픈하는 성과를 냈다. 19일 티스토어 마켓에 런칭하고주말인 26일 9번째 신규 서버 ‘청요묘경’을 오픈 할 예정이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정통 무협 RPG의 방대한 컨텐츠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신기행의 인기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며, “날마다 접속자가 폭주하고 있어한 발 빨리 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신규 서버에서 쾌적하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티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무협 RPG ‘신기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기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