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가 자체개발한 '피쉬아일랜드'가 활발한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피쉬아일랜드'는 출시 당시, 200여 종의 어종으로 시작해 현재는 1,000 종 이상의 어종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할로윈 스페셜 어장 ‘유령호수’를 오픈하면서 신규 어종 43종을 추가했다. 메인퀘스트도 일반타입과 하드코어타입 각각 15종씩 총 30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대회섬에서는 할로윈 기념 운영자배 낚시대회를 진행 중으로, 29일까지 각 날짜별로 지정된 물고기의 최대어를 잡은 이용자들을 1등부터 1,000등까지 선정해 신규 출시한 아이템과 프리미엄 어장 입장권 등을 지급한다. 행운상도 일별로 3명을 선정해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독특하고 귀여운 외모의 ‘체면술사 핑키’도 출시됐다. 이 캐릭터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물고기 디자인 공모전에서 참가상을 수상한 캐릭터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면술사 핑키’보다 더욱 귀여운 외모에 향상된 능력치를 가진 ‘시간술사 핑키’도 함께 출시, 11월 7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밖에도 가방 최대 확장 슬롯수를 추가, 기존 최대 35칸에서 39칸으로 확대했다. 11월에는 장비 아이템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마석 강화 시스템과 펫들을 진화시킬 수 있는 펫 강화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10월 30일부터 '피쉬프렌즈'에서도 할로윈 기념 운영자배 낚시대회를 개최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