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한 온라인 파티게임 ‘포키포키’의 2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앞두고, 16일부터 21일까지 베타테스터 모집에 나선다.


‘포키포키’는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한 곳에 모아놓은 옴니버스식 구성의 파티(party)형 게임으로, 오락실에서처럼 한 곳에서 게이머의 취향대로 ‘풍선’ ‘힙합’ ‘화장실’ ‘샌드위치’ ‘배틀’ 등 간단한 키 조작만으로도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2차 테스트부터는 미니룸 시스템을 선보여 미니 홈피, 블로그 등 최근 폭발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나만의 개성넘치는 공간을 온라인 파티게임 ‘포키포키’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더욱이 다양한 게임을 즐기면서도 모든 게임에서 하나의 캐릭터를 공유ᆞ성장시킬 수 있고 헤어스타일부터 액세서리까지 나만의 조합으로 개성있는 캐릭터도 꾸밀 수 있다.


네오위즈 퍼블리싱사업팀 신현근 팀장은 “‘포키포키’는 하나의 캐릭터로 완성도 높은 다양한 캐주얼게임들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옴니버스식 온라인 파티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신세대들의 감성을 반영하여 캐릭터 치장시스템, 미니룸 시스템 등 개성있는 나만의 캐릭터와 공간연출이 가능해 어린이부터 여성층까지 폭넓은 유저층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는 테스터모집 기간 동안 테스터를 신청하는 모든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세이클럽/피망 이벤트 상품권, 영화예매권, 아이팟 나노,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 포키포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