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부분은 새롭게 『얼음왕관 성채』 공격대 던전과 5인 던전이 생겨나고,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된 것이지만 실제 게임을 즐기는 유저입장에서는 『나의 직업이 혹시 하향되지는 않았나?
상향되었으면 좋겠는데…….』하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패치에서도 각 직업별로 많은 변경사항이 있었습니다.
해당 직업의 스킬이나 특성 등에서의 변화도 많았지만 기존에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거나
사용상의 불편함이 있던 부분을 수정하는 부분 역시 상당히 많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각 직업별 변경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주는 피해가 50%만큼 감소했습니다. 투기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특성
부정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제 이 특성은 사자의 군대 재사용 대기시간을 5/10분이
아닌 2/4분만큼 감소시킵니다.
죽음의 기사의 질병 하나당 물리 피해의 25%에 비례하는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버그 수정
이 능력의 시각 효과와 감속 효과가 동시에 사라지고 면역 대상에 감속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치유에 사용했을 때도 적용된다는 내용을 담기 위해 툴팁이 더 명확해졌습니다.
명확히 하고자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아군 되살리기: 이 주문이 대상에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 시체가 무덤으로 보내져 주문이 순간적으로
취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공격하도록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성
비전
10초 동안 마법사의 파티와 공격대원의 공격력이 1/2/3%만큼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효과는 야성의 감응, 축성의 응보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화염
최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냉기
배운 마법사는 동결로 피해를 입혀도 서리의 손가락 효과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전하는 즉시 발동됩니다.
소환수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특성을 발동시키는 대신, 각각의 화살은 전보다 감소했지만 독립된 발동 확률을 가집니다. 이와 더불어,
신비한 화살, 비전 작렬, 눈보라가 빗나갔을 때도 이 특성이 발동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 주문에 발동되지 않는 몇몇 장신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첫 화염 치명타의 피해 중 흡수된 피해가 있어도 피해량이 올바르게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일반
위협 수준이 우호적인 대상에게 이전됩니다.
더불어, 여러 사냥꾼이 같은 우호적인 대상에게 눈속임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특성
야수
상관없이 즉시 적용됩니다.
소환수
받는 광역 피해를 90%만큼 감소시키나, 플레이어에 의한 광역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웅크리는 중에는 야수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이제 웅크리기는 단일 레벨 기술로 변경되며, 소환수의 레벨이 20일 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적중했을 때마다, 10초 동안 야수와 사냥꾼의 피해가 1/2/3%만큼 증가합니다. 사
냥꾼의 야수는 이제 특성 포인트를 소비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마력 회피 효과를 가집니다.
이는 다른 직업의 기술 중 가장 좋은 효과와 같은 수준입니다.
더불어 이 특성은 더 이상 다른 특성을 조건으로 가지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툴팁에 반영됩니다.
이와 더불어, 얼음의 화살이 이 특성을 가진 사냥꾼 외의 플레이어에게 치명타 적중률을 부여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특성
암흑
입혔으나, 이제 10/20/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 주기가 모두 가속에 의해 감소합니다. 이와 더불어, 마나 소비량이 기본 마나의 32%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약화 효과였으나, 이제 무효화되지 않는 30분의 강화 효과로 바뀝니다.
소환수
광역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치명타 적중률이 치유량에 정상적으로 반영됩니다.
올바르게 발동됩니다.
또한 이 능력은 이제 [target=focus] 및 [target=mouseover] 매크로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 특성이 비정상적으로 발동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다른 쪽 무기의 독 효과도 발동됩니다.
도적은 70%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성
암살
잠행
1.5/3분으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피해를 이제 방어할 수 있습니다.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투기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투기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불꽃 회오리 토템을 가지고 있던 캐릭터는 기존 주문 대신 새로운 주문을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불의 토템을 소환한 상태로 불꽃 회오리(화염 마법)를 시전하면 불의 토템이 불꽃 회오리 토템처럼
광역 주문 피해를 발사하고 이때 토템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불꽃 회오리에 1.5초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과
10초의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시전자는 토템으로부터 30미터 이내에 있어야 하지만 시야에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특성
정기
재사용 대기시간을 2/4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고양
복원
윤회는 투기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버그 수정
이 문양이 하급 치유의 물결의 치유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툴팁과 기능이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특성
방어
피해 보호막: 이 기술이 더는 전사 혹은 피해를 입은 상대의 발동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적중하며 무모한 희생을 소모합니다. 또한 무모한 희생이 분노의 재생력 능력과 함께 사용되는 경우 정상적으로 격노 효과로 작동합니다.
위협수준이 재활성화됩니다.
일반
특성
조화
활성화된 15초 동안은 다시 발동되지 않습니다. 또한 월식을 통한 별빛 섬광 극대화 적중률과 천벌의
피해가 기존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야성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이 2/4/6/8/10%만큼 감소합니다.
소환수
광역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동시에 시전도 취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는 시전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주문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투기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특성
고통
악마
8초 동안 영혼의 불꽃 주문의 시전 시간이 20/4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죽음의 예언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영혼의 불꽃 시전 시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확률로 화산핵 효과를 줍니다. 또한, 화산핵이 발동되면 15초 안에 시전된 3번의 소각이나 영혼의 불꽃의
공격력이 강화됩니다. (소각: 공격력이 6/12/18%만큼 증가하며 주문 시전 시간이 10/20/30%만큼 단축됩니다.
영혼의 불꽃: 공격력이 6/12/18%만큼 증가하며 주문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이와 더불어, 주문의 시각 효과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파괴
암흑불길의 8초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3초에 걸쳐 제물의 3초 또는 암흑불길의 2초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와 더불어, 점화가 주는 주기적 피해가 극대화될 수 있습니다.
소환수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효과를 받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즉 제물과 마찬가지로, 비율 중복이 곱셈에서 덧셈 방식으로 수정되어 적용됩니다.
중복되는 일정 비율이 곱해지지 않고 더해집니다.(+10%와 +20%를 합하면 +32% 대신 +30%가 됨)
이와 더불어, 암흑불길과 함께 사용된 점화는 이제 주문력에 맞게 계산될 것입니다.
기존에는 6 레벨 이상의 주문으로만 4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었습니다.
툴팁에서 정상적으로 없어집니다.
이제 주위 10미터 반경 내의 적을 도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
해제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분에서 10분으로 감소했습니다.
투기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대상에게는 참을성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특성
신성
보호
대신 성스러운 희생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은 모든 공격대원과 파티원이 10/20%만큼 감소한 피해를 받습니다.
이와 더불어, 지속시간이 6초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지속시간이 경과하지 않았다면 성스러운 희생이 해제되어도 그 효과는 유지됩니다.
최대 생명력의 40%를 파티원의 수로 곱한 만큼으로 제한됩니다. 이와 더불어, 마지막으로 성스러운 희생이
최대 피해량에 도달했음에도 해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어떤 상황에서도
최대 피해량을 초월했을 때는 성스러운 희생이 해제됩니다. 마지막으로, 성기사의 체력이 20% 이하로 떨어지면
성스러운 희생 효과가 해제됩니다.
징벌
버그 수정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이 능력을 빛의 봉화의 문양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그 지속시간이 정상적으로 1분 30초가 되었습니다.
끝으로 시전자와 같은 파티나 공격대에 속한 구성원만 이 효과를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 나타나도록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힘 10% 증가 효과가 툴팁에 포함되었습니다.
기원의 오라 강화 효과 아이콘이 2개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힘 10% 증가 효과가 툴팁에 포함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동 불가 상태에서 접속을 종료하면 때때로 이 능력이 자기 자신에게 시전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증가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