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는 다양한 개성을 보유한 10가지 직업이 존재하고, 그중에서도 성기사는 드루이드와 더불어 드물게도 한 직업으로 탱딜힐 3가지 역할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그러나 한때 보느님이라고까지 불리웠던 보호기사와 부동의 힐러 신성기사에 비해, 딜러역할인 징벌기사는 그 상대적 입지와 활용도가 크지 않아 오랜 암흑기와 수난의 세월을 겪어야 했습니다.

 


대격변에 들어서며 징벌기사의 딜이 좋아졌다다 생존력이 높아졌다 이야기는 하면서도 10인레이드에서는 여전히 찾아보기가 힘들고, PVP에서는 여전히 마법사 나빠요를 외치며 멧돼지 소리를 듣는 것이 오늘날 대다수의 징벌기사가 체감하는 현실인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PVP 영상으로서는 드물게 징벌기사 PVP 영상을 공개하여 호평을 받으며 '징싸이어인'이라는 단어를 유행시킨 징벌기사 Primary 님...

 

 

그리고 대격변의 마지막을 세계 최고의 순간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용의 영혼 세계 1위 레이드팀 즐거운공격대의 징벌기사 Zedka 님...

 

 


▲ 징벌기사 PVP와 PVE의 명인! Primary님과 Zedka님

 

 

 


대격변 징벌기사 PVP와 PVE의 양대 산맥이라 부를 수 있는 이 두사람을 와우인벤 성기사 게시판지기 명광개님이 직접 인터뷰를 하셨다고 합니다.

 


대격변이 저무는 이 시점에서 그들에게 징벌기사가 가지는 의미는 어떤 것인지, 교수와 고수가 공존하는 와우인벤 성기사 게시판의 안방마님 명광개 님의 징벌기사 특집 인터뷰를 통해 함께 살펴보시죠.

 

 

 

 

 

한편, 성기사 게시판지기 명광개님은 이번에 소개된 인터뷰 이외에도 성기사 직업만으로 구성된 성기사 10인 레이드팀 Pink Raiders를 운영하는 등, 성기사 직업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바탕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성기사 게시판지기 명광개님의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성게지기 명광개가 간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