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7월 3일(수) 수집형 RPG ‘방주지령’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비 어령사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6월 25일 어령사 한국 협회를 설립 및 공식사이트를 오픈한 ‘방주지령’은 이미 갖추어진 팬층을 통해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수집형 RPG로, 전세계 신화 속의 신들이 소녀인형(서령)으로 제조되면서 인류가 생존하기 위한 도시를 재건하는 주인공(어령사)들과의 모험과 성장을 다루고 있는 게임이다.

‘방주지령’은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비 어령사로 등록한 전원에게 베히모스 서령, 게임 내 화폐인 골드와 수정, 약속 증서, 예비 어령사 등록 특전인 ‘비밀의’라는 특별 칭호 지급은 물론, 예비 어령사 누적 등록수에 따라, 추가 특전인 ‘구경꾼’ 칭호와 진화재료 패키지를 포함 총 11가지의 상품을 지급한다. 동시에 추첨을 통해 BHC 후라이드 치킨과 구글 기프트 카드등 다양한 현물 상품이 주어지며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하면서도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예비 어령사분들을 모집 공개하면서 혜자게임이라는 소문에 걸맞게 등록 단계부터 다양하면서도 풍부한 특전 상품들을 준비하였다.”고 밝히며 “예비 어령사님들을 모집하기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공식 카페에서 활동하고 있는 CM카와짱과 CM이네짱에 대해서도 많은 사랑과 애정을 주고 계셔서 감사드린다. 어령사님들이 주시는 관심과 애정,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어령사 한국 협회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추가로 이번 사전 예약 오픈과 함께 공개된 웹툰은 예비 어령사를 찾기 위한 GM판도라의 어령사 한국 협회 탐방기를 다루고 있다.

‘방주지령’ 어령사 한국 협회 회원 모집 관련 상세한 이벤트와 공개된 웹툰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