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및 웹게임 전문 개발사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웹삼국지 2’의 6번째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9일(토) 오전 10시를 기해 추가될 6번째 서버의 이름은 삼국시대 오나라의 명신이자 적벽대전에서 조조를 대파한 ‘공근’으로 정해졌다. 지난 2월 1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서버를 증설한 ‘웹삼국지2’는 이번 '공근' 서버 추가 결정으로 총 6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인기 비결은 ‘웹삼국지2’만의 빠르고 호쾌한 전투와 전략성에 더해 쾌적하고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고 간드로메다는 언급했다.

이번 서버 추가에 대해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게미어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감사하며, 게이머들이 불편하지 않는 게임, 안정적인 게임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웹삼국지2’는 OBT와 함께 진행된 이벤트 중 ‘천하제일주군’, ‘일기당천’, ‘천하삼분지맹’을 새롭게 신설된 6서버에도 실시해 100만원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게임 내 캐쉬 등을 제공한다.

‘웹삼국지2’의 신서버 추가 및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