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에이콩은 전략 카드배틀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의 신규 카드업데이트를 7월 3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카드는 ‘마검장군 그레일’, ‘우로보로스’, ‘노던 블레이드’ 총 3가지이며, 특히 울트라 레어인 ‘마검장군 그레일’과 슈퍼 레어의 ‘우로보로스’는 ‘브레이브 게인’ 스킬을 기본으로 가지고 나온 활용도 높은 카드 이다. 브레이브 게인은 자신의 보정 공격력을 항상 32.0% 상승 시켜주는 스킬로서, 해당 스킬을 가지고 있는 카드의 개체수가 많지 않은 만큼 희소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노던 블레이드’ 는 기본 공격력을 크게 향상 시켜주는 ‘어설트 라이즈’ 스킬을 가진 첫 레어 등급 카드이며, R등급의 경우 다양한 뽑기를 통해 무료로 쉽게 얻을 수 있다.

로드 오브 나이츠는 8월초 T-Store 런칭을 준비 중이며, ‘마검장군 그레일’을 비롯한 신규 카드는 7월 31일 점검 후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로드 오브 나이츠’는 일본 앱스토어 랭킹 1위에 오른 바 있는 네트워크 게임으로, 인기 웹게임 ‘SD 삼국지’ 개발진이 기존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만들어 낸 게임이다. 화려한 카드 이미지와 강력한 커뮤니티 시스템, 뛰어난 전략성은 ‘로드 오브 나이츠’의 백미로 꼽히며,

이번 카드 업데이트 이후에도 꾸준히 강력한 카드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공식 까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