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각으로 4월 15일 오후 5시, 디아블로 3 26시즌 '네팔렘의 몰락'이 적용되었다.

이번 시즌에는 게임 내에 새로운 활동이 추가된다. '메아리치는 악몽'은 게임 후반부에 도전할 수 있는 도전 콘텐츠로, 밀려오는 몬스터 웨이브를 가능한 만큼 처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입장하려면 대균열 수호자를 처치해 얻는 '석화된 비명'이 필요하고, 이를 카아니의 함으로 변환하면 악몽으로 입장하는 차원문이 열린다. 보상으로는 경험치, 전설 아이템, 핏빛 파편, 보석, 신규 전설 보석 '속죄의 속삭임'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대균열에 밸런스 변경 및 편의성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지도의 추가 및 제거가 이뤄지고, 일부 몬스터의 진척도와 경험치가 상향된다. 또한 낮은 확률로 대균열이 '오레크의 꿈'으로 변경되며, 특별한 지도와 괴물 조합이 등장한다.

이외에 야만용사 래코르의 유산 세트 상향, 성전사 노르발드의 열정 하향, 선동자의 가시 상향, 수도사 신비한 벗 개선, 인나의 진언 하향 등이 이뤄진다.



다음으로 시즌 여정 진행 시 지난 14시즌의 보상을 다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여정을 끝마치면 고유 정복자 세트의 장화와 바지 이외에도 탈 라샤를 주제로 하는 초상화 장식과, 임페리우스 테마의 깃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즌 여정을 완료하면 시즌 종료 보상으로 라키스의 기억 초상화와 달콤살벌 돌격병 애완동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시즌 정벌과 시즌 여정 보상, 히드리그의 선물 등 세부적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즌26 직업별 히드리그의 선물 아이템

시즌 여정의 2, 3, 4장을 완료하면 히드리그의 선물 세 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선물에는 직업용 세트 하나의 장비가 몇 개 들어 있습니다. 이 방식으로는 하드코어와 일반 모드를 통틀어 하나의 직업용 세트만 획득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히드리그의 선물을 열 때 플레이 중인 캐릭터의 직업에 따라 받는 세트가 결정됩니다. 직업용 세트를 전부 모으려면 같은 캐릭터로 세 개의 선물을 모두 열어야 합니다.


[악사] 습격자의 현신
[법사] 델세르의 역작
[부두] 주니마사의 망령
[성전] 아크칸의 방어구
[야만] 래코르의 유산
[수도] 인나의 손길
[강령]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시즌 여정 보상

정복자 단계를 완료하면 시즌마다 탭이 하나씩, 최대 다섯 개까지 추가됩니다.

- 성역의 수호자
고행 XIII 난이도에서 70레벨 캐릭터로 5분 안에 네팔렘의 차원 균열 완료

- 끝내주는 기록
1인 대균열 60단계 도달. 대균열석은 아무 네팔렘의 차원 균열 수호자에게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돈이 전부가 아니야
고행 XIII 난이도에서 탐욕 처치. 네팔렘의 차원 균열 밖에 있는 보물 고블린을 처치하면 가끔 탐욕의 영역인 보물창고로 가는 차원문이 열립니다.

- 흉터 조직
고행 XIII 난이도에서 70레벨 캐릭터로 15초 안에 도살자 처치 **

- 보석은 내 인생
전설 보석 3개를 55레벨까지 강화

- 언제나 승리뿐
이번 시즌에 정벌 2개 완료

- 능력 강화
카나이의 함을 이용해 50레벨 이상 보석으로 고대 전설 아이템 강화

- 전설의 재구성
카나이의 함을 이용해 전설 아이템 재련


※ 시즌 정벌

- 신의 능력 / 용맹함
└ 1인 대균열 75단계 도달

- 내가 그 세트 힘들다고 그랬잖아/세트의 제왕
ㄴ 직업용 세트 6종류의 효과를 전부 받으며 1인 대균열 55단계 도달

- 좋은 날에/멈출 수가 없어
└ 전설보석 3개를 65등급까지 강화

- 탐욕/이 금화도 내 금화
ㄴ 보물창고와 내실 밖에서 금화를 5천만 개 모으기

- 속도광/무한질주
ㄴ 고행 X 난이도 이상에서 70레벨 캐릭터로 네팔렘의 차원 균열을 2분 안에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