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더욱 쉽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 최강의 우두머리인 가로쉬 헬스크림을 포함한 모든 적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하고 게임 내 주화 획득량을 증가시켜 줄 ‘우월함’ 강화 효과 혜택을 28일부터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우월함 강화 효과 혜택은 지난 6월 용맹의 심장, 7월 검은 왕자의 시선으로 이어져 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 이벤트의 세 번째 것으로 해당 효과가 캐릭터에 적용되면 공격력, 치유량, 생명력이 10% 증가하며,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행운의 하급 부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28일로 예정된 정기 점검이 종료된 후 우월함 강화 효과가 적용되면 행운의 하급 부적 획득량이 증가하는 것은 물론 위의 세 가지 능력치들이 10% 증가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의 최종 보스인 가로쉬 헬스크림을 더 쉽게 공략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더욱 빠르고 쉽게 획득하여 캐릭터를 강화함으로써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한편, 행운의 하급 부적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 일일 퀘스트 및 일부 몬스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일정량의 행운의 하급 부적을 모은 후 공격대 던전에서 추가 아이템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주화인 ‘전쟁벼림 인장’으로 교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그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우월함 강화 효과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