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6월 3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콜로니전 거점은 바이보라, 비나리, 티타임, 패션, 튼튼 5개의 길드만 차지했으며 튼튼 길드는 4개, 바이보라 길드는 3개, 패션과 티타임 길드는 거점을 2개 가져갔다.

105회차 콜로니전에서 가장 높은 딜량을 뽑은 '이고' 유저는 케라우노스-도사-크로노맨서 트리를 선택했으며, 319억 딜량을 기록했다. 바로 밑은 'Sugarfree' 유저가 같은 트리로 301억 딜량을 뽑았다. 다른 계열을 살펴보니 카발리스트와 사두, 라마를 섞은 클레릭 계열 '젤리' 유저가 288억 딜량을 달성했다.

이번 보스는 아시오 메이지. 변이형에 땅, 판금 속성이며 네이포트 성당 동관에서 전투가 진행된다. 스택을 유지해야되는 과충전과 안광, 공허 폭발, 인내의 룬, 치명타 저항 특화 패턴이 적용됐다.

6월 3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결과(106회차)

106회차 콜로니전이 마무리됐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티타임 3개의 길드만 거점을 차지했고 바이보라 길드가 3개, 티타임 길드가 2개를 차지했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패션, 튼튼 2개의 길드만 거점을 먹었으며 패션 길드는 2개, 튼튼 길드는 총 4개의 거점을 차지한 모습이다.

보루타 봉쇄전은 비나리/바이보라/검월, 패션/튼튼/그건내과자야/블링크/아스테리아 길드 순서대로 빠른 클리어 시간을 기록했고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티타임, 튼튼/고양이젤리/그건내과자야/블링크/마신 길드 순서대로 빠르게 클리어했다.


▲ 바이보라 서버

▲ 아우슈리네 서버

▲ 보루타

▲ 길티네


126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소드맨 계열은 하플-루차-매화 / 하플-하랜-루차, 하플-루차-매화, 하플-루차-매화 트리가 상위권이다. 위저드 계열은 두 서버 모두 케라-도사-크로노로 확인으며, 가장 높은 딜량을 기록한 계열이 됐다. 아처 계열은 레인저-감정사-화랑 / 레인저-감정사-화랑, 레인저-감정사-화랑, 레인저-감정사-플레쳐 트리가 상위권으로 확인됐다.

클레릭 계열은 사두와 카발리스트가 꾸준히 활약 중이다. 사두-카발-라마, 사두-딥디-라마, 사두-질럿-크루 / 사두-카발-라마, 사두-질럿-크루, 사두-질럿-크루 트리로 확인됐으며 스카우트 계열은 어쌔신-인챈터-클로운, 슈바-쏘마-인챈터, 슈바-쏘마-인챈터 / 슈바-쏘마-인챈터 트리로 확인됐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27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아시오 메이지, 변이형/땅/판금

네이포트 성당 동관에서 아시오 메이지가 등장한다. 변이형/땅/판금 판정이며 주간 패턴으로는 과충전, 안광, 공허 폭발, 인내의 룬, 치명타 저항 특화가 적용됐다. 인내의 룬과 과충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딜을 올리는게 핵심이며 공허 폭발 패턴을 조심해야 된다.

보상 목록은 순위마다 지급되는 아시오 메이지 트로피, 그리고 5위까지 지급되는 아시오 메이지 뿔 왕관과 날개 상자를 받을 수 있다.


▲ 주간 패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