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만에 찾아오는 트러스트 반자동 공략입니다. 

도느 메그는 반자동 사냥이 되지않기때문에 공략을 쓸수가 없지만 키타나신굴은 
홀민스터 보다 자리가 좋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공략 시작합니다. 걸리는 
시간은 약 45~50분입니다. 

1. 처음은 어글 유도하고 계단 위에 올라가서 휴식 하시면됩니다. 


2. 몽상가를 잡으면 앞에 있는3마리 더 앞에 있는  롱카 가시 한마리 유도하고 스샷 처럼 돌 4칸 내려가셔서 휴식하시면 됩니다. 



3. 여기 선을 넘어가지 않는 이상 '롱가 몽상가에게 ' 어그로가 끌리기 않고 기믹에 맞지 않기 때문에 선에게 애들이 와서 잡을때까지 휴식합니다. 
(힘내는 애들을 위해 응원한번 해주도록 합시다. ) 



4. 보스전입니다. 

5. 보스를 잡고나서 가다보면 박쥐가 나옵니다. 산크레드에게 어글 다 떠넘기고 스샷 위치에서 휴식합니다.  


6. 보물 상자를 먹고나서 여기서 주의 할점은 원거리 공격을 하면안된다는겁니다.  빠르게 전질 키고 아나콘다 있는데까지 돌진하세요 

여기서 조금만 더 앞으로가면 스샷 있는 위치에서 박쥐가 나옵니다. 박쥐는 데미지가 약하기때문에 내단 빨면서 산크레드가 와서 어글 가져와 줄때까지 휴식합니다. 



7. 산크레드가 어글 가져갔으면 스샷 위치에서 휴식합니다.  ( 이 부분이 5~8분 넘게 걸리기때문에 잠수 방지를 위해 hud 배열 을 킵니다) 발 밑에 굵은 원형 보이는 위에서 서 있으시면 됩니다. 



8. 보스전입니다. 동료를 따라가면 기둥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9. 앞으로 가서 몹 3마리 어그로를  산크레드가 잡을때  맨앞에 있는 '키타나 메아리' 공격해서 유도해줍니다. 
(여기서는 앞으로가지 말고 뒤에서 대기합니다. 나무에 있는 원숭이 들이 침을 뱉기때문에 맞을수 있습니다. )  

10. 보물상자를 드시고  '면죄된 절도 ' 3마리 어그로 끌고 스샷 처럼 구석에서 휴식합니다. 


11. '면죄된 절도' 3마리를 잡으면 원숭이가 2마리 나옵니다.  그것보다 더 앞에 있는 '키타나 메아리' 를 공격해서 유도해줍니다.  다 잡을때까지 스샷 위치에서 대기해주시고 



12. 앞에 있는 '면죄된 절도' 2마리와 개 한마리를 유도하고나서 스샷 처럼 뒤에서 쉬면 


13. 
원숭이까지 내려와 동★료 가 잡을때까지 휴식합니다.  
잡으면 앞에 있는 보물 상자를 먹고 마지막 보스전을 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