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생일자 축전 만들다가 14일이 뽀요 생일인걸 확인하고 부랴부랴 작업해왔습니다. 그래도 우리 사무소 애정도 4등인데...

(아래부터는 약 스포입니다)


후지모토 리나는 신데마스 내에서 갸루 계열 아이돌 중에서는 나름 인지도가 있는 아이돌입니다.

다른 갸루 계열 아이돌과는 달리 갸루 스타일이 확실해서 처음 보면 불량한 언니 정도로 인식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속내를 자세히 살펴보면 전혀 안불량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기 패션 유지를 위해 자진해서 일을 할 만큼 성실하고 소극적인 동료들에게도 먼저 다가가서 말도 걸 만큼 사교성도 좋고 과도한 지출을 경계할만큼 경제관념도 있고 심지어 타인이 버린 쓰레기도 기꺼이 주워 버리기까지 하는 착해빠진(?) 아입니다.

그래도 리나의 진가는 만화 'WILD WIND GIRL'에서 드러납니다. 전직 폭주족 대장인 타쿠미를 상대로 전혀 기죽지 않고 '타쿠밍'이라 부르며 본인 특유의 사교성을 발휘하고 아이돌 일에 대한 애정 때문에 우스꽝스러운 옷을 입고 일하는 것조차 자진해서 해나가며 자신의 부주의로 타인에게 피해를 입혔다는 사실에 눌릴만큼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평소에 보여주는 가볍고 밝은 모습 뒤편에는 우울한 과거의 모습도 있습니다. 딱히 잘하는 것도 없고 비뚤어지고 싶어도 성격 상 제대로 삐뚤어지지 못해 이도저도 아닌 상황에서 공사장에서 막노동을 하면서 지내던 차에 아이돌이 되어서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을 다하며 아이돌 생활을 하고 있다는 사정도 있습니다.

후지모토 리나란 아이돌은 이런 사람입니다. 본래 갸루계열을 좋아하기는 커녕, 거부감을 가진 저이지만 이런 다양한 면면을 가진 리나이기에 애정하는 캐릭터 중 하나로 꼽고 있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리나를 좋아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에 리나의 생일을 맞아 몇 자 적어보았습니다.  



주말이 지나고 곤한 한 주가 다시 시작합니다. 그래도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빠이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