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루카
프로듀서님, 크리스마스에도 일하시느라 수고 많으세요. 이거, 받아 주세요♪
향신료 듬뿍 진저 쿠키예요. 조금 다른 맛도 있지만 실패는 아니라구요!

2. 치하야
그, 크리스마스에는 가까운 사람에게 선물을 주니까... 기, 깊은 의미는 없는데요.
복근 롤러예요. 프로듀서께서도 조금은 몸을 단련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

3. 미키
크리스마스를 같이 보낸다는 건, 허니는 이미 미키의 허니라는 뜻 맞지?
주먹밥 무늬 넥타이인 거야! 따로 일할 때는 이걸 보면서 미키랑 같이 있는 것 같은 마음이 돼♪

4. 유키호
저, 저기, 프로듀서. 제 크리스마스 선물, 괜찮으시다면 받아 주세요...!
털실 양말이에요오. 아, 아직 추운 날이 계속되니까 이걸 신으시고 조금이라도 따뜻해지셨으면 해서...

5. 야요이
분발해서 파박~ 하고 케이크를 구웠어요! 동생들도 기뻐했던 자신작이에요. 에헤헤♪
올해도 이제 곧 있으면 끝이네요. 내년도 해피한 1년으로 만들어요~!

6. 마코토
메리크리링~♪ 어때요, 이 인사? 꽤 귀여운 것 같아서... 아, 맞다, 이거!
제가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케이크 접시예요! 이 접시로 같이 케이크 드시지 않을래요? 에헷♪

7. 이오리
...말해 두겠는데, 크리스마스라고 거창한 건 준비 안 했어. 그래도 괜찮다면... 자, 이거.
별 것 아니고 그냥 머플러인데... 잠깐만! 그렇게 빤히 쳐다보지 말란 말야. 비뚤어진 게 들키... 키익~!

8. 타카네
오늘 밤은 성야. 제가 산타클로스가 되어, 변변치 아니한 선물을 드리고자 합니다. ...허면 바로.
아로마 램프입니다. 바쁘게 일하시는 시간에도 좋은 향기가 심신을 치유해 드리지 않을지요.

9. 리츠코
바쁘긴 하지만 이왕 온 크리스마스니까요. 자, 후딱 받으세요!
명함 케이스가 들었어요. 연말연시엔 업계 관게자를 만날 기회가 많잖아요? 팍팍 부탁드려요!

10. 아즈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번 한 해 정말 착한 아이셨던 프로듀서님께 선물이에요♪
우후후, 추천 배스솔트예요. 따뜻한 욕조에서 몸을 쉬어 주시면서 릴렉스하세요.

11. 아미
얏호~! 오빠, 메리크리하시는가~? 아미타크로스가 선물을 가져왔나봐~?
안에는 아미특제 어깨 안마권! 지금 바로 써도 돼! 아미, 마침 어깨가 뻐근한데~♪

12. 마미
오빠, 베리베리메리크리스마스~! 오빠가 원하는 것은 바로... 이거지!
마미 수제, 섹찌포즈피규어야! 읏흐~응♪ ......해마 아니거든?

13. 히비키
메리 크리스마스! 올해도 얼마 안 남았네. 한 해 동안의 감사를 담아서 선물을 준비했어!
안에 든 건 액막이용 시사(오키나와에서 액막이용으로 쓰는 사자 모양 옹기. 지붕 사방에 붙여서 악귀 등을 막는다고 함-역주)야! 이걸 현관에 놔두면 내년도 분명히 좋은 해가 될 거라구!

14. 미라이
크리스마스에 일하셔도 우울해 하지 마세요! 저희는 프로듀서님 편이에요!
이거, 엄청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보드게임이에요! ...시어터 식구들이랑 같이 하면 외롭지 않으시겠죠?

15. 시즈카
받으세요. 뭐냐니...크리스마스 선물 아니면 뭐겠어요. ...그냥 넥타이 핀이지만요.
보답은 굳이... 저, 저한테는 내년도 제대로 일해주시면 그걸로 충분하다구요.

16. 츠바사
크리스마스에 같이 있다니 설레지만, 일로 같이 있는 거네요. 사실은 제대로 데이트하는 게 좋은데.
이 장갑, 크리스마스 데이트 때 껴주시면 좋겠는데♪ 내가 아이돌 하고 있는 상황에서는 어려울까...?

17. 코토하
프로듀서. 혹시 폐가 되지 않는다면... 제 크리스마스 선물 받아 주시겠어요?
안에 든 건 자작 하바리움(병이나 용기에 보존 용액과 함께 꽃을 넣은 장식용 소품 및 그걸 만드는 기법. 원래는 '식물 표본'이란 뜻인데 일본에서 처음 시작된 것이라서 일본어식 명칭인 '하바리움'으로 잘 알려져 있다고 함-역주)이에요. 꽃과 함께 마음도... 넣으려고 했어요.

18. 엘레나
프로듀서, 메리 크리스마스! 내 크리스마스 선물 받AH!
안에는 축구공이YA! 한가할 때 같이 놀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어때?

19. 미나코
바쁘신 프로듀서님께 제가 드리는 크리스마스 간식이에요! 이걸로 따뜻해지세요!
빨간색. 녹색. 흰색. 크리스마스 컬러 만두예요! 뭐가  들었는지는 드시면 알 수 있는 즐거움이에요~♪

20. 메구미
프로듀서, 지금 잠시 괜찮을까?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져 왔는데!
헤어왁스야. ...있잖아, 괜찮으면 지금 좀 머리 다듬어줄게. 멋지게 해줄 테니깐, 부탁이야!

21. 마츠리
프로듀서님, 메리 크리스마스! 마츠리의 선물 받아 주시면 좋겠는 거예요.
안에는 큐트!한 갯민숭달팽이 나이트 램프가 든 거예요. 틀림없이 반짝반짝한 꿈을 꾸실 거예요♪

22. 세리카
메리 크리스마스! 항상 신세를 지고 있는 프로듀서님께 선물이에요.
펜 케이스예요. 항상 수첩에 뭘 쓰고 계셔서, 이걸 쓰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에헤헤♪

23. 아카네
성야에 강림한 천사쨩이야! 앗, 실수. 이 세계에서 쓰는 이름은 아카네쨩이었습니다~ 데헷♪
대천사 아카네쨩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야. 계절 상관 없이 관엽식물(잎을 관상하기 위해 기르는 식물-역주)에 장식해서 아카네쨩을 넋 놓고 바라보도록♪

24. 안나
오늘 안나는... 프로듀서님의 산타...야. 메리 크리스마스...♪
순록 카츄샤... 안나, 똑같은 거 가져 왔어. 새빨간 코 달고... 같이 사진 찍을래...?

25. 로코
베리 콜드예요~ 크리스마스 프레젠트를 위해 히터를 오프한 건 로코지만요...
리얼 스노우를 넣은 스노우 돔이에요. 눈은 금방 녹아버리겠지만, 추억은 포에버라구요♪

26. 유리코
일 때문이긴 하지만, 이렇게 같이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니... 우, 운명이 느껴지네요...?
이 담요, 정말 따뜻해요! 일하시면서 추워지시면 써보세요!

27. 사요코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 선물로 진저 쿠키를 만들어 왔어요.
올해도 신세를 잔뜩 졌네요. 내년도 분명 신세를 지게 될 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28. 아리사
프로듀서님,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아리사, 선물로 앨범을 만들어 왔어요!
이렇게 보니 여러 가지 일이 있었네요... 내년엔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므흐흐♪

29. 우미
메리 크리스마스! 저기저기 대단하다니깐! 케이크를 구웠는데, 엄청나게 잘 만들어졌어!
뭐? 괜찮아괜찮아, 이상한 것 안 넣었다구! ...아직도 의심하는 거야? 제발~ 믿어줘~!

30. 이쿠
프로듀서님, 크리스마스네! 나 선물을 준비했어. 자, 여기♪
그 볼펜 귀엽지? 나랑 똑같은 거야. 이걸로 내년에도 일 열심히 해!

31. 토모카
거룩한 하루에 제가 분위기를 더해 드리죠~ 자,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으세요~♪
넥타이랍니다~ 앞으로도 성모의 곁에 있겠다고 서약해 주세요~ 프로듀서님?

32. 에밀리
지도자님께 감사를 담아 영국식 구운 과자를 준비했어요. 입에 맞으시면 좋겠는데요...
올해도 정말 신세를 많이 졌어요. 내년도 내후년도, 계속계속... 함께 해 주세요!

33. 시호
크리스마스도 크리스마스지만... 늘 신세 지고 있으니까요. 괜찮으시면 이거 받아주세요.
동생과 함께 만든 크리스마스 과자예요. 바쁘시더라도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조그맣게 잘라놨어요.

34. 아유무
크리스마스잖아? 이 머플러, 주고 싶어서. ...이, 일단은 내가 뜨개질한 거야. 조잡하긴 해도 못 본 척 해주라!
다행이다~ 받아 줘서! 그거, 히비키한테 물어봐 가면서 열심히 짠 거야. 써봐!

35. 히나타
메리 크리스마스야~ 프로듀서. 무척 추우니깐 이 장갑 껴~
어뗘? 백화점 가서 점원님이랑 상의해서 고른 건디...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어~

36. 카나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님♪ 카나의 사랑을 담은 노래, 이 CD에 넣었어요!
곡도 가사도 카나 오리지널! 아직도 서툴지만 제 새로운 재능을 느껴 주세요! 라라~♪

37. 나오
메리크리, 프로듀서님! 이럴 때 아이믄 언제 드리겠노 싶어가... 아, 아나!
고민고민한 끝에 평범하게 쓴 편지예요. 1년치 감사랑, 제 사랑이 윽수로 많이 들었어요! ...에헤헤♪

38. 치즈루
메리 크리스마스. 평소의 감사를 담아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자, 받아 주셔요.
제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랍니다. 단맛은 적답니다. ...조금은 쉬어 주셔요.

39. 코노미
벌써 크리스마스네... 이렇게 일하고 있으니 1년도 금방이지? ...자, 이거.
선물 와인 잔이야. 일 마무리되면 같이 건배하자? 기대된다, 우후후♪

40. 타마키
두목, 메리크리스마스! 타마키, 두목한테 줄 선물을 갖고 왔어~ 자, 받아!
엄마랑 솔방울로 다람쥐를 만들었어. 튼튼해서 방호구도 된다구~ 두목한테 어울릴 것 같아!

41. 후카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님. 연말에 피곤하지 않으신가요? 괜찮으시다면 이걸...
따뜻하고 계속해서 쓸 수 있는 아이마스크에요. 일에 너무 열중하지는 마세요. 건강이 제일이니까요!

42. 미야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님. 미야 산타가 드리는 선물이에요~ 여기요~
미야 특제 크리스마스 케이크예요~ 특별히 1홀 독점하셔도 된답니다~ 무후후♪

43. 노리코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 내 선물은 프로레슬링 마스크다~!
오오~ 프로듀서, 어울려! 프로듀서 가면, 데뷔전이 기대되는데!

44. 미즈키
크리스마스라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지혜와 연구, 노력. 그리고 마음도 담았습니다.
오늘을 위해 1년 걸려 만든 보틀십. 아니, 보틀시어터예요. ...손재주 좋다구, 미즈키.

45. 카렌
크리스마스라... 보, 보잘것없지만 선물을 드리고 싶어서... 바, 받아... 주실래요?
별꽃을 모아심은 건데, 햐, 향기가 좋아요... 네? 꼬, 꽃말은... 찾지 말아 주세요...!
(별꽃의 꽃말은 '랑데부', '밀회', '사랑스러움' 등이라고 함-역주)

46. 리오
메리 섹시섹시크리스마스! 이렇게 추운 날엔 온기가 그리워지지~? 그러니까 자, 이거♪
내 선물, 섹시 탕파야♪ 응, 뭐가 섹시하냐니... 상상력! 상상력으로 알아서 해!

47. 스바루
프로듀서! 크리스마스니깐 치킨 구워 왔어. 맛있으니까 이따 먹어!
향료라든지 이것저것 고집을 부려봤어. 그럴싸하지 않아? 히히, 자신작이라구♪

48. 레이카
크리스마스네요! 제 선물은 「없음」이에요! 네, 「없음」이라구요? 자, 여기...
「없음」이라서 가볍다고 생각하셨나요? 그래도 들어보면 의외로 무겁죠. 그 눈치를 가지고 돌아가 주세요!

49. 모모코
모모코, 이래봬도 오빠한테는 감사하고 있어. 평소에는 그... 부끄러워서 말 못하지만. 자, 이거.
올해 모은 스티커 중에 오빠 일할 때 쓸 수 있어 보이는 것들을 넣어둔 거야. ...앞으로도 열심히 해.

50. 줄리아
크리스마스구만, 프로듀서. 내 올해 선물은 「진짜배기」다. 마음 단단히 먹고 받아 줘.
그래. 그게 진정한 「돈코츠 라멘」이다! 난 짝퉁은 인정 안 해... 당신도 진짜배기를 알아 줘.
(돈코츠 라멘은 줄리아의 고향인 후쿠오카가 위치한 규슈 지방을 중심으로 발전했다고 함-역주)

51. 츠무기
올해도 신세를 졌습니다. ...이것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닌, 세찬(신세진 사람에게 연말에 보내는 선물-역주)로 받아 주세요.
안에요? 물론 맛있는 햄이죠. 세찬이라고 말씀드렸잖습니까... 왜 웃으시는 거죠?
(메이지 시대에 처음 일본 햄이 만들어졌을 때는 무척 고가의 상품으로 국왕에게도 올릴 정도였다고 하는데, 그로 인해 연말연시 선물로는 햄이 좋다는 인식이 일본인들에게 일반적이라고 함-역주)

52. 카오리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님♪ 약소하지만 선물을 준비했어요.
만화경이에요. 정말 아름다워서 누군가에게 보여주고 싶었거든요... 가장 먼저 당신의 얼굴이 떠올랐어요.

53. 시이카
그류스 고트! 크리스마스라서 남들 모르게 숨어들어 왔어요. 이거 받아 주시겠어요?
책이 들어 있어요. 올해에 읽은 것 중 가장 감동적인 시집이죠... 후훗. 근사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54. 레온
여어, 프로듀서. 메리 크리스마스! 루돌프 썰매는 아니지만, 헬기 타고 날아 왔어!
나도 쓰는 최신예 가습기야! 아이돌은 목이 생명이니깐, 시어터에 놔두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