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순하지만 임팩트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비글스 입니다!

이번에 저희 비글스에서는 인형 눈알을 붙여 부자가 되고 싶은 김봉춘의 스토리를 다룬 클리커 게임 '눈깔노예'를 출시했습니다.



클리커 게임 답게 당연히 노가다성은 아주 아주 풍부합니다.

따라서 노력한 만큼 돈을 벌어 점점 부자 되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본 클리커 게임에서는 일종의 노가다 클릭 작업을 대신해주는 자동 눈깔 붙이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눈깔 붙이다 너무 힘들면 자동게임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눈깔을 붙이시면 됩니다.

단, 방치형게임처럼 무조건 자동게임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게임 상 돈이 좀 필요하기 때문에 부자가 빨리 되려면 분명 클리커게임답게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 잊지마세요!

눈깔노예 게임에서는 미니게임 메뉴가 있어 클릭 노가다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명, '눈깔레이싱'이라는 미니겜이 준비되어 있으니 심심풀이게임도 하시고 눈깔붙이기 노가다게임에 필요한 각종 재료나 돈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나름 쫄깃쫄깃한 눈깔레이싱의 묘미는 분명 눈깔붙이며 지친 심신을 달래 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게임의 백미는 아무래도 스토리 부분인데요.



부동산샵에 들어가 작업장 또는 숙소로 사용하는 부동산을 사들이게 되면, 그에 맞춰 주인공의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재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게임 주인공과 함께 눈깔노예가 되어 김봉춘의 성공 스토리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떤가요?

*게임 플레이 도움말*

눈깔노예에서는 요술램프가 일정시간 간격으로 게임 중간에 활성화 됩니다.
요술램프를 이용하시면 1회 클릭당 수익이 3배 증가합니다.

요술램프는 항상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니 활성화 될 때를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중간 중간 어머니가 봉춘의 집, 봉춘의 작업실에 나타납니다.

봉춘의 집에 어머니가 나타났을 대 어머니를 빠르게 클릭하면 어머니가 중간 중간 선물을 제공합니다.

눈깔레이싱에 참여하기 위한 눈깔의 갯수는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레벨이 높으면 높을수록 필요한 눈깔 갯수가 증가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