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jdtmddnjs6788.tistory.com/264


(불펌 금지)


8.19 패치는 9월 26일 (수)에 패치될 예정입니다.




누누와 윌럼프 (너프) (버프)


잡아 먹기 (Q) : 챔피언에게 가하는 데미지의 추가 AP 비율이 70% 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체력회복 추가 AP 비율이 70% 에서 35%으로 감소했습니다.


눈덩이 팡팡팡 (E) : 눈덩이의 추가 AP 계수가 5 %에서 8 %로 증가했습니다.

윌럼프 차례 : 추가 AP 계수가 50 %에서 80 %로 증가했습니다.



엘리스 (버프)


줄타기 (거미형태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26/24/22/20/18 초에서 22/21/20/19/18 초로 감소했습니다.


거미형태 (R) : 재사용 대기 시간이 4 초에서 3 초로 감소했습니다.



카직스 (버프)


공허의 가시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9 초에서 8 초로 감소했습니다.

가시 어깨 진화 :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에서 60 %로 증가했습니다.



쓰레쉬 (버프)


사형 선고 (Q) : 마나소모가 8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18/16/14/12에서 16/15/14/13/12으로 감소했습니다.



코그모 (버프)


부식성 침 (Q) :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낮추는 퍼센트가 20/22/24/26/28 % 에서 20/25/30/35/40 % 으로 증가했습니다.



파이크 (버프)


깊은 바다의 처형 (R) : 데미지가 [200-605]에서 [250-605]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데미지 값 : 250/290/330/370/410/450/475/500/525/550/575/590/605


- 아이템 변경 사항



-리안드리의 고통


- 주문력이 80에서 75로 낮아졌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고통 : 매초 대상의 최대 체력의 1%에 해당하는 초당 추가 마법피해가 2%로 증가했습니다.

이동 방해에 걸린 유닛에게 2배로 적용되는 화상 피해가 2.5%로 증가하였습니다.


(즉 이동 방해의 걸린 유닛에게는 2%적용되는 화상 피해가 2.5%로 증가)




모바일 짤림현상때문에 재업로드